LOGO

돋보기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2018-01-05)

눈에 띄는 모공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매끈한 피부결과 진주빛 광채를 위한 톤업 베이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를 출시한다고 1월 2일 밝혔다.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은은한 광을 더해주는 핑크 펄 입자를 함유해 즉각적인 톤업 효과는 물론 진주를 입은 듯 우아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워 모공 집중 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모공 고민을 해결해주는 더 포어페셔널 컬렉션 패밀리다.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가 모공 없는 완벽한 피부 결을 완성해줬다면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진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 포어페셔널과 함께 사용 시 요철과 잔주름 커버는 물론 더욱 빛나는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영하의 날씨와 건조한 실내 공기 등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며 “매끈한 진주빛 피부를 꿈꾸는 분들에게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