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설화수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
뷰티카운셀링 사전 예약제로 운영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설화수가 도산공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의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실시한다고 12월 4일 밝혔다.
홀리스틱 뷰티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전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일자에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직접 방문이나 전화로 예약해야 했던 기존 방법보다 접근성을 높여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 체험 기회를 널리 제공하고자 한 것이다.
서비스로는 ‘홀리스틱 밸런스 카운셀링’, ‘홀리스틱 진생&제이드 터치’, ‘홀리스틱 골든 아이 터치’, ‘홀리스틱 센트 터치’, ‘홀리스틱 티 클래스’로 구성되며, 월요일 이외의 모든 요일에 원하는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예약해 체험할 수 있다.
‘홀리스틱 밸런스 카운셀링’을 예약한 고객은 가장 먼저 카운셀링 가이드인 ‘홀리스틱 밸런스 문진’을 받게 된다. 고객은 문진을 통해 피부 고민 원인을 알아보고 피부 현상 설명 및 주기별 스킨케어 제안을 받는다. ‘홀리스틱 밸런스 문진’을 통해 고객의 고민에 맞춰 ‘홀리스틱 진생&제이드 터치’, ‘홀리스틱 골든 아이 터치’, ‘홀리스틱 센트 터치’ 중 원하는 서비스가 뒤따른다.
‘홀리스틱 진생&제이드 터치’는 자음생크림과 옥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한 핸드 트리트먼트로 피부 자생력 강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홀리스틱 골든 아이 터치’는 진설아이에센스, 진설아이크림과 골든아이케어마사저로 얼굴 중심 축의 피부 케어법을 알려준다. ‘홀리스틱 센트 터치’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향인 윤조지향과 매화지향을 활용하는 서비스로, 각 프로그램은 약 30분 내외로 진행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