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네리움, 수험생 막판 체력 유지 홍삼으로

수험생들에게 ‘프리미엄 홍삼겔’ 추천

  • (2017-11-17 10:22)

▷ 네리움 프리미엄 홍삼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 체력 안배를 위해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으로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좋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유)(지사장 최범진, 이하 네리움)는 11월 23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쓴 맛이 강해 먹기를 꺼려하던 청소년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하기 좋은 ‘프리미엄 홍삼겔’을 추천했다.

프리미엄 홍삼겔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부원료로 적포도농축액과 프락토 올리고당을 배합해, 씁쓸한 맛에 거부감을 갖던 소비자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이다. 홍삼 고유의 깊은 맛과 풍미를 살리면서도 쓴 맛을 줄이고 無첨가(무설탕, 무아스파탐, 무수크랄로스, 무합성착색료)로 3세 이상의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섭취 가능하다.

네리움에 따르면 프리미엄 홍삼겔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 적정량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된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1일 1회분씩 총 30일분이 개별 포장되어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네리움 마케팅 담당 정다미 과장은 “수능이 며칠 남지 않아 체력과 마음이 더욱 예민해질 있는 수험생들에게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추천한다”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건기식으로 마지막까지 건강 관리해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16일 치러질 예정이었던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일주일 뒤인 11월 23일로 미뤄졌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