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34번째 핑크 드림 도서관 개관

‘베이크드 치크 파우더’ 판매로 마련한 수익금 후원

  • (2017-11-03 11:05)

메리케이코리아(유)(대표 김희나)는 10월 31일 경기도 구리에 있는 예인지역아동센터에 34번째 ‘핑크 드림 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개관식에는 메리케이코리아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임직원, 예인지역아동센터관계자, 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지역사회 주민들이 참석하여 도서관 개관을 함께 축하했다.

메리케이코리아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뷰티 댓 카운트(Beauty That Counts™)’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부터 핑크 드림 도서관을 설립하고 지역 사회와 나눔을 함께 하고 있으며, 매년 사회공헌제품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한정판 ‘베이크드 치크 파우더’ 판매로 마련된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여 핑크 드림 도서관에 후원했다.

이번 34호 핑크 드림 도서관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 장(Bob Chang)’이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을 키울 수 있는 벽화를 그려 어린이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일러스트레이터 밥 장(Bob Chang)은 2012년부터 6년째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에 어린이를 위한 벽화를 그려주는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는 “회사의 창립정신에 따라 지난 2008년부터 한 해도 쉬지 않고 어린이를 위한 도서관 설립을 계속해오고 있다”며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통해 더 많은 여성과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리케이코리아는 올 연말까지 핑크드림도서관 35호점을 추가로 개관하고,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들의 자원봉사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