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새 기업 브랜드 캠페인

기업시민으로서의 진정성과 철학 전달

  • (2017-11-02 16:49)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가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월 2일 밝혔다.


한국암웨이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은 암웨이의 글로벌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를 모티브로 한국암웨이의 기업시민으로서의 진정성과 철학을 대중들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는 아동 성장 과정에서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다섯 번째 생일을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암웨이는 ‘파워 오브 파이브’를 글로벌 구호단체 CARE와 함께 진행하며 빈곤 아동을 지원해왔다.


라디오 광고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평소 아동 복지 문제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자우림 보컬 김윤아가 성우로 발탁됐다. 총 40초 길이의 광고 속에 아동 중심의 사회공헌 활동을 바라보는 한국암웨이의 기업 철학과 지향점을 함축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암웨이는 올 해부터 한국에서도 해당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반 대중과 소비자들에게 사회적 소명을 다 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지속적으로 부각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