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코리아와 마카오의 낭만을…

  • (2017-09-22 11:23)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이하 시너지코리아)가 9월 10일부터 3박 5일 동안 마카오에서 ‘2017 시너지 코리아 메가-4 캠프(이하 메가-4 캠프)’를 진행했다. 메가-4 캠프에는 김혜련 지사장과 임직원 그리고 시너지 팀 멤버 500여 명이 함께했다.


▷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김혜련 지사장
 

시너지 비즈니스의 성공요소 메가-4 캠프

시너지코리아 메가-4 캠프는 시너지 비즈니스의 성공요소인 ‘메가-4 시스템’을 완성하여 성장을 이끈 회원들의 인정프로그램이다. 메가-4 캠프는 자신과 같은 직급에 도달한 팀 멤버가 4명이 됐을 때 완성되는 시스템을 일컫는다.


또한 시너지코리아를 위해 힘쓴 회원들에게 돌아가는 보상이기도 하다. 단순히 특정 목적을 달성해서 장려 차원에서 실시하는 관광이 아닌, 최고의 휴양과 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시너지 팀 멤버로 더불어 살아가는 비전을 제시한다.


회사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팀 멤버들은 시너지 비즈니스의 요건을 충족함과 동시에 휴양을 떠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고 있다. 최고의 품질과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사업의 기회를 공유한다는 시너지의 사명을 담고 있는 시스템인 것이다.

 

 

▷ 건배사를 하고 있는 탑리더들


휴양의 종점지, 마카오

이번 시너지코리아의 메가-4 캠프는 최초로 해외에서 개최됐다. 500여 명이 함께 떠난 여행지는 역사와 휴양이 공존하는 마카오. 아시아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마카오는 포르투갈과 중국의 문화가 뒤섞여 독특한 문화 색을 띄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들불처럼 피어나는 로맨틱한 마카오 거리의 모습은 시너지 팀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마카오에 도착하자마자 시너지의 팀 멤버들을 맞이했던 마카오의 야경은 낮보다 밝고, 보석보다 화려했기 때문이다.

메가-4 캠프는 마카오 타워에서 럭셔리한 디너 뷔페를 즐기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마카오 타워는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건물로, 세계적으로 수려한 밤의 경치가 일품인 것으로 손꼽힌다. 시너지 팀 멤버들은 눈앞에 펼쳐진 화려한 경치를 조망하며, 눈의 즐거움까지 더해진 식사시간을 가졌다.

식사를 마치고 호텔로 돌아온 시너지 팀 멤버들은 JW 메리어트 호텔의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에 시너지 여행에 걸 맞는 최고의 호텔이라며 또 한 번 감탄했다. 이 호텔은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투숙객들의 휴양을 위해 여러 부대시설을 갖추면서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야심찬 시너지, 도약하는 시너지

이튿날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메가-4 세미나’에서는 시너지코리아의 비전 강의 등 각종 스피치와 함께 신제품 출시소식이 전해지면서 행사장의 열기가 더욱 고조됐다.

메가-4 세미나에서는 이러한 시너지코리아의 사업비전과 기업이념을 전달하면서 팀 멤버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향후의 비즈니스 비전을 제시하면서 단기적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핵심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규제큐티브는 “그 누구도 20여 년 전에는 지금과 같이 마카오를 여행하는 것은 상상하지 못했다”며, “앞으로도 시너지코리아가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는 성장 모멘텀을 마련하자”며 결의를 다졌다.

 

김혜련 지사장의 행복에 대한 강의와 마케팅 부서를 통해 발표된 에너지 음료인 신제품 ‘비타리프트’의 출시 소식도 전해졌다.


한편, 시너지코리아는 지난 2009년 김혜련 지사장 부임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0년 매출이 45% 상승한 후 2011년 71% 매출상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당시 시너지코리아는 ▲프로알지-9 플러스 ▲클로로필플러스 ▲바이타-팩 ▲멕시멈-프로틴 ▲더블번 등의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면서 건강기능식품의 선구자로 자리매김 했다.


이후 2016년에는 스킨케어 라인 트루리엄 등 신제품 출시로 제품군 다각화에 나서면서 21%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올 연초에는 기존의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리브랜딩 해 선보이면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시너지코리아의 성장을 직접 확인하고 축하하는 메가-4 세미나 등과 같은 자리가 주기적으로 마련되면서 시너지 팀 멤버들의 동기부여에도 힘쓰고 있다.

‘힐링’의 시간으로 채워진 여행

세미나를 마친 시너지 팀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마카오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독보적인 아이디어로 세계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쇼를 관람하기도 했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쇼는 마카오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약 3,000억 원의 제작비용이 투입된 마카오를 대표하는 최고의 쇼로, 수중 쇼, 오토바이 쇼 등의 관람은 시너지 팀 멤버들에게 마카오 여행을 더 화려한 기억으로 남게 했다.

이후 고요한 자연이 숨 쉬며 옛 정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마카오 시내에서 사진을 찍는 시간을 보냈다. 마카오는 시내 곳곳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시다. 서울의 종로구 크기만 한 마카오는 걸어서 여행하기에 최고의 조건을 갖고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시너지 팀 멤버들은 다양한 테마를 품고 있는 마카오 시내 곳곳을 거닐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메가-4 캠프의 피날레를 장식한 페어웰 파티에는 수천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사자춤과 더불어 마치 마술과도 같은 변검 공연이 펼쳐졌다. 행사 말미에는 개그맨 정성호가 깜짝 등장하여 팀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메가-4 캠프에 참석한 한 팀 멤버는 “역대 최고의 세미나였다”며 “하와이에서 개최될 ‘2018 리더십 세미나’에 반드시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참석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New Product]

시너지코리아 비타리프트

비타리프트는 신체의 에너지 생성을 지원하고 활기찬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천연카페인인 과라나추출물, 녹차잎추출물 그리고 인삼뿌리추출물과 비타민B군의 함유로 피로에 지친 일상생활에 활력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열량과 나트륨, 당 함량까지 고려하여 건강까지 생각한 똑똑한 에너지 음료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상큼한 천연혼합열대과일향과 스테비아잎추출물로 맛을 냈으며 스틱형으로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