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더페이스샵×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랜즈 캐릭터와 세 번째 콜라보

  • (2017-09-22 10:44)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더페이스샵이 9월 18일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하늘색 후드 티를 입은 모습을 패키지화한 ‘후드 라이언’이 메인이다. 쿠션, 미니 메이크업 바, 바디&헤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소장가치와 일상 속 재미를 더했다.


‘후드 라이언 쿠션’은 후드 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케이스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하고 전용 파우치에 담으면 완성된다. 미니 메이크업 바는 더페이스샵이 후드 라이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최근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Kit) 인기에 맞춰 탄생했다.


이외에도 ▲‘후드 라이언 밀크&시어버터 바디오일 로션’ ▲‘후드 라이언 밀크&시어버터 크리미 바디워시’ ▲‘후드 라이언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2종 ▲‘후드 라이언 퀵 헤어 퍼프’ ▲‘후드 라이언 림밥’ 등 스킨 및 바디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이 출시됐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 모습을 반영한 캐릭터인 ‘리틀 프렌즈’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선 쿠션, 마스크 시트, 핸드크림 등에 제품별로 특징에 맞는 캐릭터 콘셉트를 적용했다. 특히 베이비 선 쿠션에는 DIY가 가능한 리틀 프렌즈 스티커가 내장되어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