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타파웨어, 추석 맞아 프로모션 진행

‘2L 슬림 세트(3) 덕담 에디션’ 출시

  • (2017-09-15 09:48)

생활용품 브랜드 (주)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대표 김종성)가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 출시되는 ‘2L 슬림 세트(3) 덕담 에디션’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9월 11일부터 10월 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기간 동안 ‘2L 슬림 세트(3) 덕담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간장이나 식초 등 액체 양념을 보관하기 좋은 ‘미니 슬림세트(4)’를 추가로 증정한다.


실용적인 구성으로 냉장고 정리를 도와주는 ‘엠엠 스마트 세트(8)’는 25% 할인 된 가격으로, 고기나 야채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분쇄해 주는 ‘퓨전 마스터 민서’는 30% 할인했다. 또한 양념류를 깔끔하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이 튜브 앙념통 플립캡(4)’과 조리도구 세트인 ‘키친 듀엣(6)’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L 슬림 세트(3) 덕담 에디션’은 구아바, 애프리콧, 퍼플데이지 3가지 컬러의 용기에 각각 ‘사랑 한가득,’ ‘건강 한가득,’ ‘행복 한가득’이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추석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 알맞도록 만들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물, 우유 등 자주 마시는 음료를 담아 보관하기 좋으며, 제철 과일로 담은 과일청, 과일식초 등을 용기 색깔에 맞춰 보관하면 냉장고를 보다 화사하게 정리할 수 있다. 다양한 음료를 담아 가을철 야외 나들이 시 활용할 수도 있다.


‘2L 슬림 세트(3) 덕담 에디션’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프로모션 및 제품 문의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