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카리스, 저소득층에 샴푸•치약 등 전달

5,000만 원 상당 성남시청에서 기증식

  • (2017-09-01 14:3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있는 (주)카리스(대표이사 박우섭)가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성남시에 5,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증했다.


이번에 카리스가 기증한 물품은 르네셀 스킨토너, 샴푸, 치약, 비누, 핸드크림 등이며, 8월 30일 성남시청 복지보건국장실에서 카리스 박우섭 대표이사, 안지은 전무, 유광영 복지지원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물품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서 유광영 성남시 복지지원과장은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싶으나 막상 실천하기까지는 상당히 많은 고민을 하게 되고 어려움이 따른다. 이런 점에서 이번 카리스의 뜻깊은 결정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발전과 함께 지역사회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증된 물품은 성남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8개소에 배분되며 한부모,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층 여성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카리스는 2013년 창립한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그동안 (사)월드피스자유연합, 대한카바디협회, 미용기능경기대회, 미스월드코리아 중국조선족 미인대회, 대전 아침뜰, 수원 홀트 어린이집 & 고운뜰 미혼모 시설 등을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다.


박우섭 대표이사는 “5년간 성남에서 영업활동을 하며 성장한 기업으로서 이윤 추구만을 바라보는 기업이 아닌 사회적 활동에 이바지해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고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환원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