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남포차, THE와 MOU체결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 시동

  • (2016-12-02 00:00)

   

대남포차(대표 곽도규)가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업체인 (주)THE와 ‘대남포차 프랜차이즈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고 11월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인력·정보 교류, 시설의 공동 활용 등 상호 협력을 통해 대남포차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국적으로 활성화시키기 위해 체결됐다.


양사는 대남포차의 전국적인 가맹점 유치 활성화 방안과 가맹점 관리 및 가맹본사 운영의 효율적인 방안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


대남포차 곽대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노하우를 활용하여 26년 전통의 대남포차 문어숙회의 맛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대남포차는 ‘SBS 생활의 달인’에 문어숙회의 달인으로 소개되었으며 부산 대연동 1호점을 시작으로 총 3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THE는 최근 1리터 커피전문점 ‘더리터’ 가맹점 80여 개를 1년여 만에 계약 성공하였다. 
한편, THE는 커피 재료 유통물류 사업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사업과 아쿠아리움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해 온 기업이다.


THE LOGIS는 전국의 공공기관, 대학교, 프랜차이즈 본사, 도소매업체에 납품을 진행하며 THE FRANCHISE는 유통물류 사업 경험과 커피전문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리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THE AQUA는 아쿠아리움 운영 컨설팅과 희귀 전시생물 수입을 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수족관 운영 및 5만 평 규모의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 중이다. THE는 사람과 휴식, 사람과 행복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정경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