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엔프라니&홀리카홀리카 ‘설 선물 한정 기획세트’

프리미어 셀 기획세트 등 실속있는 구성으로 선보여

  • (2015-02-23 00:00)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와 홀리카홀리카(대표 송진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설 선물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지난 2월10일 전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는 ‘프리미어 셀 기획세트(9만9000원)’를 선보였다. ‘프리미어 셀’ 라인은 피부 결 사이사이를 탄력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볼륨감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엔프라니의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프리미어 셀 스킨 소프너, 프리미어 셀 에멀젼 본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킨 소프너 본품 및 스킨 소프너 50㎖, 에멀젼 50㎖, 볼륨 리프팅 세럼 10㎖, 볼륨 퍼밍 크림 30㎖, 리프트 퍼밍 아이크림 10㎖를 추가 증정한다.

 홀리카홀리카는 ‘스킨 앤 굳 세라 기획세트(2만7000원)’를 내놓았다.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수분보유량을 증가시켜주는 홀리카홀리카의 대표 스킨 케어 라인이다. 스킨 앤 굳 세라 울트라 토너와 울트라 에멀젼 본품을 약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퍼크림 오리지널 30㎖까지 추가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별함을 더한다.

 엔프라니 ‘프리미어 셀 기획세트’는 화장품 전문점에서만,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기획세트’는 전국의 홀리카홀리카 매장 및 대형마트,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