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업계 화장품 브랜드④ l 다시 태어나는 피부, 위나라이트코리아의 WINSKIN

WINSKIN화장품, WINSKIN GOLD LIFTING PACK

  • (2014-12-05 00:00)

위나라이트의 화장품 브랜드 WINSKIN
 화장품은 피부진피층까지 얼마나 깊숙이 침투될 수 있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이 곧 제품력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다. 위나라이트는 피부침투력과 세포활성화역할을 충실히 하면서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고 개발해내는데 주력했다. 그렇게 위나라이트코리아의 화장품 브랜드 ‘WINSKIN’이 탄생했다.
 위나라이트의 ‘WINSKIN’은 단순한 피부표면만이 아닌 피부 속의 세포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추구한다. 한번도 분화된 적이 없는 순수한 줄기세포 배양액 세포를 사용해 식물의 성장과 발육과정에 관여하는 핵심기관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 속부터 부족한 수분을 채워준다.
WINSKIN은 ▲WINSKIN화장품 ▲WINSKIN GOLD LIFTING PACK 등 2가지 라인이 있다.


WINSKIN 화장품
 WINSKIN 화장품은 △크렌징 폼 △토너 △세럼  수딩크림 △선블럭 △비비크림의 기초라인구성의 V5set와 같은 주목나무의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은 주목에센스(S1), 산삼줄기세포양액을 함유해 만든 산삼에센스(S2) 시리즈로 구성돼있다.

 


WINSKIN GOLD LIFTING PACK
 WINSKIN의 또다른 브랜드는 ‘WINSKIN GOLD LIFTING PACK’이다. WINSKIN GOLD LIFTING PACK은 펩타이드 성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또한 피부에 신경전달물질로 피부재생을 활성화 시켜준다.
 WINSKIN GOLD LIFTING PACK 제품은 특허기술로 개발된 리프팅 폴리머 앰플과 팩제품을 혼합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우리의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손상되거나, 노화된 피부의 주름을 들어 올려서 팽팽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시켜 원래 상태로 복원해 주는 팩으로써 펩타이드 효능과 금성분이 특징인 제품이다. 
 WINSKIN GOLD LIFTING PACK 제품은 ▲리프팅 팩 6㎖ 8EA ▲리프팅 폴리머 1㎖ 8EA ▲브러시 1개로 구성 되어있다. 제품디자인은 차별화 된 금성분의 효능을 표현하는 금색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통피부는 1주일에 한번 건성, 지성피부는 1주일에 두 번 정도로 피부주기에 따라 한 달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확연히 개선된 주름과 피부 톤을 느낄 수 있고, 이후부터는 피부상태가 유지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늘어지는 얼굴 선이 고민인 사람’, ‘늘어나는 주름이 고민인 사람’, ‘피부 톤이 칙칙해서 고민인 사람’, ‘피부 결이 거칠어 고민인 사람’들이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펩타이드 성분


 WINSKIN GOLD LIFTING PACK에 함유돼 있는 펩타이드 성분은 우리 몸의 머리카락, 피부, 근육 등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작은 단위인 여러 개의 아미노산이 연결돼 중합체를 이룬다. 피부물질 하나하나에 신호를 전달해 피부재생을 활성화 시켜주고, 피부 본래의 기능이 잘 이루어지게 하는 역할을 수행할 뿐 아니라, 조절과 재생의 기능을 담당해 우리피부의 보습, 노화방지, 손상피부회복, 주름, 미백 등의 효능으로 발현되는 성분이다.
 지금까지의 주름개선성분으로 각광받던 비타민C와 레티놀보다 2개월 빠른 발현을 보인다. 차세대 주름개선성분이라 할 수 있어서, 세계 25개국 특허등록과 더불어 한국 식약처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원료로도 등록이 되어 있는 검증된 성분이다.
 이러한 펩타이드 성분은 우리의 체내에서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는 물질로써 물과의 높은 결합력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 보톡스 효능과 유사하게 주름근육에 연결된 신경세포의 신호전달과정을 조절해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킨다. 이는 아름다운 피부유지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주름형성의 주요원인중의 하나인 카테콜아민 분비를 조절하여 리프팅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효능들을 발현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느슨해지는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층을 탱탱하게 유지시켜주는 탄력세포 역할을 한다. 한번 사용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펩타이드 외에 금성분을 더하여 피부의 노폐물 흡착 외에 펩타이드의 효능을 도와 본연의 피부로 되돌려준다.


WINSKIN GOLD LIFTING PACK 제품 후기
 제품만 봤을 때는 복잡할 것만 같지만 이것만큼 쉬운 사용법은 없다. 폴리머(앰플)를 팩에 넣고 섞은 뒤 브러시로 얼굴 전체를 발랐다. 반 정도가 남았다. 직접 써보니 한 팩 당 두 명이 쓸 수 있을 정도의 양이다. 하지만 그 남은 양으로 한번 더 바르거나 손이나 주름이 많은 곳에 바르면 더욱 좋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촉촉함의 정도와 유지되는 시간이 더 길어진다.
 팩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나서 5분정도 지나면 당겼다 폈다를 반복하는 느낌을 받는다. 그동안 관리를 하지 않았던 것을 한번에 치유하는 기분이다. 액체인 팩이 얼굴에 발라져서 굳을 때까지는 약 20분 정도 걸렸다. 물파스를 바른 느낌이라고나 할까? 이 시원한 기분은 그 다음날 아침까지 이어졌다.
 무엇보다도 위나라이트의 WINSKIN GOLD LIFTING PACK은 피부의 수분감과 탱탱함 등 두 가지를 개선시킨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팩과는 다르다. 또한 그 수분감과 탱탱함이 오래 지속돼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해준다.

이재봉 기자musthigh@hanmail.net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