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케터들이 읽는 동화

목숨 걸고 미스 유니버스보다 더 예쁜 공주와 결혼한 왕자

  • (2014-02-07 00:00)

 


 


 옛날 옛적 호랑이가 담배 피던 아주 오랜 옛날에 미스 유니버스보다 더 예쁜 딸을 가진 마귀여왕이 살고 있었습니다. 공주가 워낙 미모였기에 수많은 신랑감 후보들이 여왕의 궁전을 찾아왔지만 여왕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목숨을 바쳐야 한다는 룰에 걸려 모두들 생명을 잃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때 공주의 미모를 한번 본 이웃나라의 왕자는 부왕에게 청혼할 것을 허락해 달라고 간청했지만 그동안 숱한 청혼자가 죽은 것을 아는 부왕이 허락할 리 없었습니다. 부왕의 반대에 상처를 입은 왕자는 시름시름 앓기 시작, 7년 동안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왕자가 일어날 가망이 없다고 생각한 부왕은 죽기 전에 마귀여왕의 공주에게 청혼할 것을 허락했습니다.
 부왕의 허락을 받자 7년 동안이나 누워서 앓던 왕자는 거짓말 같이 벌떡 일어나 모든 준비를 하고 마귀여왕의 궁전을 향해 길을 떠났습니다. 가는 길에 왕자는 마음만 먹으면 몸을 3000배까지 뚱뚱하게 만들 수 있다는 뚱보 등 시종을 삼을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귀가 밝아 천리 밖의 속삭임까지 들을 수 있는 사람, 키를 3000배까지 늘릴 수 있는 키다리, 눈이 좋아서 보고싶은 것은 세상 끝까지 볼 수 있는 이상체질의 사람 등 왕자가 만난 사람은 모두 네 사람이었습니다. 그들과 같이 마귀여왕의 나라에 도착한 왕자는 마귀여왕을 만났습니다.
 “내가 주는 세 가지 일을 다 해내면 부마(駙馬; 임금의 사위)가 되겠지만 하나라도 못해내면 목숨을 내놓아야 한다!”
 여왕이 낸 첫 번째 숙제는 큰 호수에 빠트린 반지를 찾아오는 일이었지만 눈이 좋은 사람이 이리저리 찾아보다 천리밖 호수 속의 암초 위에 놓여진 반지를 찾아내자 키다리가 몸을 늘려 그곳까지 갔습니다. 그곳에선 뚱보가 호수의 물을 다 삼키자 키다리가 암초 위에 놓여진 반지를 들어올렸습니다. 
 두 번째 문제는 “300마리의 소를 아무 흔적도 남기지 않고 다 먹고 난 다음에 지하실에 있는 300통의 포도주를 다 마시는” 일.
 뚱보는 300마리의 소를 흔적도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그리곤 지하실에 가서 300통의 포도주를 통째로 다 마셔버렸습니다.
 두 번째 문제를 해결한 것을 보고 깜짝 놀란 여왕은 마지막 숙제를 냈습니다. “공주 지키기. 안고 있어도 상관없지만 내가 자정에 네 방에 갈 때 공주가 방안에 없으면 넌 목숨을 내놓아야 한다!”
공주와 한 방에 같이 있으니 왕자는 꿈속을 헤매는 기분이었습니다. 뚱보는 몸을 부풀려 문을 막아 아무도 출입할 수 없게 했습니다. 밤 11시까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왕은 그때 마법을 걸고 모두를 깊은 잠 속으로 이끌었습니다. 어쨌든 마법이 풀려 잠에서 깨어났을 때에는 방 안에 공주가 없었습니다.
 왕자는 이제 목숨을 버려야 할 때가 왔음을 직감했습니다. 그때 눈 좋은 하인이 300리 밖 바위동굴에 앉아서 신세한탄을 하고있는 공주를 찾아냈습니다. 키다리는 한달음에 그곳에 가서 공주를 안아 왔습니다.
 자정이 되자 마귀여왕은 의기양양하게 왕자를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300리 밖 동굴에 가둬놓은 공주가 왕자의 팔에 안겨있는 모습을 보자 어쩔 수 없이 결혼을 허락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던 그들에게 2세가 태어나면서부터 찾아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못생겼기 때문이었습니다. 그것은 공주도 원래부터 예쁜 것이 아니라 마귀 여왕이 마법으로 자기 딸을 예쁘게 만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