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에이지 프로’ 선보여
2024.04.30
포라이프는 ‘컨벤션 2024: 비전’에서 15번째 타겟 트랜스퍼 팩터(Targeted Transfer Factor) 제품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에이지 프로(4Life Transfer Factor AgePro)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피게닌(과일과 채...
-
뉴스킨, 베이징서 체험 살롱 개최
중국서 올해 처음 열려…에이지락 웰스파 iO 소개
2024.04.30
뉴스킨의 올해 첫 신제품 체험 살롱이 지난 4월 24일 베이징에서 열렸다. 이번 살롱에서는 뉴스킨의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의 스마트 기술에 대한 소개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에이지락 웰스...
-
피엠, 유도 김민종 ‘피트라인’ 스페셜 팩 후원
“2024 파리올림픽에서 더 좋은 성과 이룰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2024.04.30
지구촌 최대 스포츠 대회인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양평군청 김민종이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 이하 PMIK)의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 후원을 지급받게 됐다. PMIK는 오는 8월 1일 프랑...
-
2022년 바이오헬스산업 매출 134조 원
진흥원, ‘바이오헬스산업 실태조사’ 결과 발표
2024.04.30
2022년 국내 바이오헬스산업 매출액이 전년 대비 7.3% 증가한 134조 원을 기록했으며, 종사자 수는 34만 2,167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은 ‘2022년 바이오...
-
아모레퍼시픽 1분기 매출 1조 68억 원
영업 이익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830억 원
2024.04.30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과 83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은 전...
-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선보여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자일리톨도 함께 담아
2024.04.30
(주)hy(대표이사 변경구)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 얼야 납작복숭아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 2022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
파트너코, 마케팅 부문 에르메스상 수상
2024.04.30
파트너코는 에르메스 크레에이티브 어워드(Hermes Creative Awards)에서 2개의 플래티넘과 4개의 골드 상을 수상했다. 에르메스 크레에이티브 어워드는 광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에서 우수성을 입증하고...
-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유스스팬3’ 업그레이드 출시
현대인 필수 영양소 칼슘·마그네슘 강화한 건강기능식품
2024.04.30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5월 1일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