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
“이것저것 다 해보는 거지”
2024.04.11
“이것저것 다 해보는 거지”모 업체의 한 관계자는 워낙 매출이 안나오다보니 듣도 보도 못한 여러 가지 행사를 시도하고 있다며…“좋아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업계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 매출은 떨어지고 당기순이익이 오른 상황에서 좋아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다며…“매력이 뭘까?”국내에서 막무가내로 철수한 외국계 업체 대표가 최근 사업자들과 다시 접촉한다는 소식을...
-
<만평> 못 잊어..
2024.04.11
-
“지티비코리아의 이익보다 사업자의 이익을 먼저”
2024.04.11
지티비코리아(주)(대표이사 송국주)가 지난 4월 9일 대전 KW 컨벤션에서 약 35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의 힘찬 재도약을 다짐하며 창립 이후 첫 번째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했다. 코로나19가 전...
-
시크릿다이렉트, 한국 시장 다시 ‘기웃’
아이작 회장 “다시 해보자” 리더들에 연락…반응은 시큰둥
2024.04.11
시크릿다이렉트의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이 다시 한국에서 영업하기 위한 작업에 나서면서 이에 대한 부정 여론이 확산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아이작 회장은 시크릿 출신 리더들에게 연락을 돌려 “다시 한번 사업...
-
“소비자는 건기식 효능·효과에 관심 있다”
표시·광고 엄격히 제한하는 법률과 괴리감
2024.04.11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은 제품의 효능·효과에 관한 표현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할 때 효능·효과에 가장 큰 관심이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와 눈길을 ...
-
업계 매출 4조 원대로 밀려
피엠·도테라만 소폭 성장
2024.04.11
지난해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경기 역행 산업이라 단언하던 다단계판매산업도 고전을 면치 못한 가운데, 1조 원 클럽에 가입한 상위 2개 업체 마저도 모두 큰 폭으로 매출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
키아리, 중국으로 제품 수출
2024.04.11
키아리가 중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기로 결정했다고 4월 11일 밝혔다. 중국은 14억 명이 넘는 인구와 150억 달러 이상의 안티에이징 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한 국가 중 한 곳으로 꼽힌다. 키아리는 ...
-
피엠, ‘DSN 글로벌 100’ 순위 6위로 도약
업계 최대 글로벌 탑 플레이어로 자리매김
2024.04.09
지난해 5,8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의 모기업 피엠인터내셔널(PM-International, 이하 PMI)이 미국 직접판매 전문 매거진 ‘다이렉트 셀링 뉴스(이하 DSN)’가 선정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