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
파우더룸, 일본에 K뷰티 알린다
일본 인플루언서 위한 파우더룸 재팬 론칭
2023.01.10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K뷰티 체험 서비스인 파우더룸 재팬을 오픈하고, 일본 인플루언서들에게 K뷰티 브랜드를 알린다고 1월 10일 밝혔다.최근 2~3년간 일본 내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제품, 즉 ‘쁘띠프...
-
동성제약, 화살나무 추출물 특허 ‘SCI급 학술지 등재’
노인성 질환 및 치매 예방에 효과적인 치료제 개발 기대
2023.01.10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화살나무(귀전우)에서 추출물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Health From Nature(자연에서 찾은 건강과 아름다움)’라는 기업 이념 아래 수년간 천연물 소재 활용에 힘쓴 동성제약은 자...
-
마녀공장, ‘판테토인 라인’ 최대 50% 할인
1월 말까지…세트, 단품 등 다양하게 구성
2023.01.09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1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월 31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을 통해 ‘판테토인 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판테토...
-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①미국
면역력, 정신 건강 도움 제품 인기
2023.01.05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
동성제약,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가속
중국 내 코로나 확산으로 ‘정로환’ 및 건기식 구매 문의 쏟아져
2023.01.05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알리바바의 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 브랜드관이 공식 오픈했다고 1월 5일 밝혔다.브랜드관 ‘동성제약관’ 론칭이 중국 봉쇄로 인해 지연되었다가 4일 공식 오픈 ...
-
천호엔케어, 2022 베트남 수출 실적 전년 대비 300% 증가
지난 12월 호치민에서 론칭 2주년 기념 행사 개최
2023.01.05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베트남 수출 실적이 전년 대비 300% 증가했으며, 베트남 론칭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12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천호엔케어는...
-
정관장, 10년 연속 전 세계 인삼시장 1위
2022년 매출액 약 10억 3800만 달러, 점유율 41.9% 기록
2023.01.04
대한민국 대표 인삼종주기업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집계한 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기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유로모니터의 2022년 리포트에 따...
-
신동원 농심 회장 “내실 다지고 지속성장 기반 닦자”
사업 영역 다각화와 글로벌 사업 확장 강조
2023.01.02
신동원 농심 회장이 1월 2일 전 임직원에게 신년사를 전했다. 이날 신 회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우선 건전한 구조를 다져야 한다”며 “경영 전반의 구조를 점검하고 개선 및 정비해, 위기 속에서도 성장하고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