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
hy,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출시
앰플 형태로 구현한 국내 최초 제품
2023.08.31
유통전문기업 (주)hy(대표이사 김병진)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국내 최초 액상 앰플 제품이다. 아누카 사과...
-
LG생활건강 더후, 中 상하이서 ‘천기단’ 리뉴얼 제품 첫 선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글로벌 홍보 행사 개최
2023.08.31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
-
LG생활건강, 선물세트 선보여
화장품과 생활용품 베스트셀러 구성
2023.08.29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한 2023년 추석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풍성...
-
코웨이, 저평가 해소 위해 해외성장 절실
목표 주가 6만 8,000원으로 하향 조정
2023.08.29
신한투자증권이 코웨이(주)(대표 서장원) 목표주가를 기존 8만 4,000원에서 6만 8,000원으로 19% 하향조정 했다. 조상훈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 10년 동안 고성장했던 말레이시아의 성장성이 둔화되고 있...
-
풀무원재단, 어린이 과학적 사고 함양 교육 실시
사회 분야 공익사업 본격 확대
2023.08.29
(주)풀무원(대표 이효율)의 풀무원재단이 미래세대 어린이들의 과학적 사고를 함양하는 교육 실험 프로젝트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을 시범 운영한다. ‘어린이 과학적 사고 실험실(Youth Scientific Thinki...
-
hy-BC카드, 전략적 MOU 체결
양사 온라인 플랫폼 기반 마케팅으로 시장 확대
2023.08.29
유통전문기업 (주)hy(대표이사 김병진)가 물류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hy는 8월 28일 BC카드와 함께 ‘공동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 골자는 ▲카드 배송 제휴 ▲법인 결제 서비스...
-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
프리닉스와 마이크로 LED 마스크 상업화
2023.08.29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아이윈플러스 계열사 프로닉스와 플랙서블 마이크로 LED 상업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로닉스는 음성인식 기술을 이용한 AI 센서 및 독보적인 마이크로 LE...
-
트루진스-바이오플러스,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프리미엄 화장품 ‘보닉스’ 론칭 세미나 개최
2023.08.23
(주)트루진스(대표이사 문수진)와 바이오플러스(주)(대표이사 정현규)가 ‘보닉스 리보(Bonyx Rebo)’ 라인을 정식 론칭하고, 8월 22일 삼성동에서 론칭 세미나를 진행했다.바이오플러스가 출시한 코스메틱 제품 보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