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뉴스
김유신 로얄크라운 “‘KOREA’라는 국가 브랜드는 가장 강력한 무기”
TOP 10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모방 제품에 강력 법적 대응”
<건강칼럼> 건강은 시간의 리듬을 찾아야 한다
가성비 화장품 공습에 설 자리 좁아진다
무등록 다단계와 중국산 제품이 불러온 파동
‘채찍’이 아닌 ‘당근’이 필요한 때!
세계 속의 애터미…해외법인 매출 1조 2,500억 원
<사설> 불황 걸림돌인가 디딤돌인가?
식품 정보 QR코드로 확인…식약처, e라벨 추진
코리아나화장품, 방문판매 신시장 개척
<노무사칼럼> 육아 지원 3법의 주요 개정 사항과 시행일
사설/칼럼
만평
업계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