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드루 에르고트 브랜드 총괄 부사장 임명
“창의성과 전략적 리더십으로 글로벌 브랜드 강화”

포라이프는 드루 에르고트(Drew Ehrgott)를 브랜드 총괄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of Brand)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에르고트 부사장은 2021년 9월 포라이프에 합류했으며, 광고 캠페인 기획, 브랜드 및 콘셉트 개발, 팀 리더십 등 다방면의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다. 업계와 에이전시 양쪽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쌓은 그는 포라이프의 마케팅 전반에 걸쳐 브랜드의 일관성·차별성·소비자 접점 강화를 이끄는 핵심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브라이언 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드루 에르고트의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그는 직접판매산업에서의 경험과 폭넓은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포라이프의 브랜드를 한층 고도화하고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그의 창의력, 전략적 통찰, 리더십은 전 세계 파트너와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르고트 부사장은 “기업의 모든 측면에 대한 깊은 이해와 소비자 관점의 통합이야말로, 기업 목표에 부합하는 혁신적 전략을 만드는 원동력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에르고트 부사장은 미국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위치한 콜럼버스예술디자인대학(Columbus College of Art & Design)에서 미술학사(Bachelor of Fine Arts) 학위를 우등(Cum Laude)으로 취득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OP 10
-
1
리웨이 대표사업자 징역 10년 구형
-
2
종근당건강 자회사 씨에이치디다이렉트, 영업 종료
-
3
뉴스킨, '제20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 개최
-
4
노벨상에서 영감 얻은 포뮬러 ‘포에버 아르지 플러스’
-
5
식약처, 기능성화장품 '고형제' 규정 개선
-
6
“메디컬 에스테틱, 단순한 외모 개선 넘어 개인 정체성 표현”
-
7
코리아나화장품, 외국인 고객 전문 서비스 강화
-
8
식의약 시험‧검사성적서 정부24로 발급
-
9
피엠, ATP ‘2025 서울오픈 국제 남자 챌린저’ 2년 연속 협찬
-
10
연이은 신규업체 등장…풍성한 연말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