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오리플레임, ‘뷰티 & 웰빙 리포트’ 첫 공개

  • 기사 입력 : 2025-10-13 09:52:50
  • x

“진정한 아름다움은 감정적 웰빙에서 비롯된다”



오리플레임
(Oriflame)이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 변화를 분석한 첫 번째 글로벌 뷰티 & 웰빙 리포트(Global Beauty & Wellbeing Report)’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7개국 3,5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름다움은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적 안정과 자기 확신을 높이는 과정임을 강조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오늘날의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단순한 외모가 아닌 정서적 안정감과 관계의 유대감을 느끼게 하는 요소로 인식하고 있다
.

스킨케어
, 메이크업, 향수 등 일상적인 뷰티 루틴이 단순한 미용 행위를 넘어 마음의 평온과 긍정적인 정서, 진정성 있는 자기 표현의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는 분석이다.

오리플레임 안나 말름하케
(Anna Malmhake) CEO 겸 회장은 이번 보고서는 오리플레임이 수십 년간 믿어온 신념을 다시금 확인시켜준다아름다움은 감정적으로 깊이 연결되고, 개인에게 힘을 실어주는 경험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전 세계 여성들은 뷰티 루틴을 통해 자신을 돌보고 중심을 잡는 과정에서 자신감을 얻는다고 말한다오리플레임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누구나 누릴 수 있고, 효과적이며, 감정적으로 의미 있는 아름다움이라고 덧붙였다.

<오리플레임 108>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