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종시 한글런 달군 ‘애터미 헤모힘 샷’

  • 두영준 기자
  • 기사 입력 : 2025-10-13 09:13:46
  • x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병 넘게 판매…활력 음료로 주목

▷ 사진: 애터미


글로벌 유통기업 애터미
()(회장 박한길)가 지난 109일 세종중앙공원 도시축제마당에서 열린 ‘2025 세종시 한글런 행사에 참가해 최근 출시된 헤모힘 샷으로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한글날을 맞아 열린 이번 마라톤에는 약
1만 명이 참가했으며, 애터미는 헤모힘 샷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현장에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애터미 부스는 총
3개 존으로 구성돼 헤모힘 샷 시음 및 증정 이벤트 경품 추첨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달리기 후 헤모힘 샷을 시음하며
운동 후 상쾌하게 즐기기 좋다”, “간편하게 활력을 채울 수 있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 사진: 애터미


헤모힘 샷은 애터미의 스테디셀러 제품 헤모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음료형 기능성 표시식품이다
. 기존 헤모힘의 원료인 헤모힘 당귀 등 혼합추출물 6,000에 더해 생굴 5~6개 분량에 해당하는 타우린 500mg과 천연 카페인 공급원인 과라나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강한 활력과 지속적인 에너지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터미 관계자는
운동을 즐기는 참가자들과 현장에서 직접 호흡하며 헤모힘 샷의 활력을 전할 수 있었다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이라는 헤모힘 샷의 기능성을 바탕으로 제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한층 확대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두영준 기자 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