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트라인’, '2025 독일 브랜드 어워드' 4회 연속 수상

  • 최민호 기자
  • 기사 입력 : 2025-07-02 10:13:03
  • x

지속가능한 브랜드 인지도와 존재감 확인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트라인(FitLine)’'독일 브랜드 어워드(German Brand Award)'서 우수 브랜드 부문 4회 연속(2022, 2023, 2024, 2025)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피트라인독일 본사인 PMI(창립자 및 CEO 롤프 소르그 회장)는 독일 디자인 협회와 독일 브랜드 연구소가 주관하는 ‘2025 독일 브랜드 어워드에서 피트라인이 건강&제약 부문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 브랜드 어워드는 성공적인 브랜드와 일관된 브랜드 관리, 지속 가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등을 종합 평가해 표창하는 상으로 매년 60개 이상 부문에서 수상 기업을 선정, 시상한다.


PMI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보이치에흐 포렘닉(Wojciech Foremnik)이번 수상으로 피트라인은 건강, 피트니스, 뷰티 산업에서 지속가능한 브랜드 존재감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PMI는 디지털 기술과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피트라인브랜드 인지도와 존재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PMI2024년 매출 325,000만 달러(한화 약 44,700억 원)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브라보 국제 성장상(Bravo International Growth Award)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