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트라인, '2025 레 폰띠 혁신상' 수상

  • 최민호 기자
  • 기사 입력 : 2025-06-10 14:56
  • x

PMI “프리미엄 제품 제공하려는 회사 헌신 반영”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의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트라인(FitLine)’'2025 레 폰띠 어워드(Le Fonti Award)'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독일 본사인 PMI(창립자 및 CEO 롤프 소르그 회장)62일 이탈리아 팔라초 메자노테(Palazzo Mezzanotte)서 열린 시상식서 혁신 부문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레 폰띠 어워드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리더십, 혁신 및 비즈니스 성과 우수 기업을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수상자는 약 120개국 이상의 언론인을 비롯해 학계 인사 및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과학 위원회의 승인을 거쳐 선정된다.


특히
PMI는 지난 3월 오스트리아 북부 오버외스터라이히주에 위치한 벨스(Wels)에 두번째 연구센터를 공식 개소, 어퍼오스트리아공과대학교(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Upper Austria)와 공식 연구개발(R&D) 파트너십 체결한 바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PMI 영업 총괄 책임자 아드리안 린쉐발(Adrien Rincheval)이번 수상은 영양 과학을 발전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려는 우리 글로벌 팀의 헌신을 반영하고 있는 증거라며 전 세계 사람들이 삶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최첨단 피트라인 제품 개발을 선도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PMI2024년 매출 325,000만 달러(한화 약 44,700억 원)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브라보 국제 성장상(Bravo International Growth Award)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