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코리아, 서울역 신사옥 시대 개막

  • 두영준 기자
  • 기사 입력 : 2025-05-23 09:20
  • x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 높여…사업자 위한 공간으로 꾸며



토탈스위스코리아(주)(TSK CEO 왕웬친 회장)가 도심 관문 서울역 인근으로 본사를 이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기존 강남 선릉역 인근의 토탈스위스빌딩을 매각하고, 전국 교통의 중심지인 서울역 인근의 사옥으로 이전하면서, 물리적 거점뿐 아니라 공간의 구성과 분위기까지 전면적으로 탈바꿈했다.  


18개층 규모 빌딩 2개층 매입, 브랜드 체험 공간도 준비 중

이번에 매입한 신사옥은 18개층 규모의 빌딩 가운데 2개층으로, 서울역 도보 5분 거리라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KTX, 공항철도, 수도권 지하철이 모두 연결되는 위치적 장점은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활동하는 토탈스위스 사업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 전국 사업자들의 본사 방문이 훨씬 수월해지면서 정기 교육, 제품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토탈스위스는 본사 바로 옆 건물 1층 또한 임대했으며, 이곳은 쇼룸으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현재 인테리어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며, 완공 이후에는 브랜드의 제품 체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신사옥 내부는 기능성과 세련된 감성을 동시에 갖춘 인테리어로 설계됐다. 먼저 메인 회의실은 대리석 무늬의 대형 회의 테이블과 블랙톤의 가죽 회의용 의자들로 채워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벽면에는 화이트보드가 설치돼 실용성을 더했으며, 천장에는 고성능 프로젝터가 탑재돼 프레젠테이션과 교육 등 각종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를 향해 탁 트인 통유리는 서울 도심의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사업자들을 위한 라운지 공간은 보다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됐다. 넓고 여유로운 테이블 간 간격과 다양한 색상의 소파형 의자가 배치돼 휴식은 물론 자연스러운 비즈니스 상담이 가능하다. 벽면 한쪽에는 토탈스위스의 주요 제품군을 전시한 쇼케이스가 설치되어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도 내방객에게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소개할 수 있다. ‘TOTAL SWISS’라는 레터링과 함께 전시된 제품군은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뷰티,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돼 향후 브랜드의 확장성을 시사한다.

또한 사업자와 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눈에 띈다. 토탈스위스 정수기 ‘워터솔루션’이 곳곳에 설치돼 있으며, 모든 공간은 정갈한 마감재와 은은한 간접조명을 통해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최첨단 장비 갖춰진 방송실 구비

로비 공간은 토탈스위스를 처음 방문하는 이들에게 기업의 철학과 브랜드 이미지를 분명히 전달해 주는 곳이다. 벽면에는 프로모션, 교육.세미나 일정 등 다양한 공지사항이 정리돼 있어 누구나 쉽게 필요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벽면에는 토탈스위스의 로고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으며, 주변에는 각종 제품들이 진열된 쇼케이스가 설치돼 토탈스위스 브랜드의 전문성과 품질을 직관적으로 드러낸다.

또한 최첨단 장비가 갖춰진 방송실에는 실시간 송출이 가능한 영상 장비가 마련돼 있으며, 내부 컨트롤 모니터를 통해 교육 및 발표 콘텐츠의 제작과 송출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됐다. 해당 방송실을 통해 향후 온라인 세미나.교육 등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탈스위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본사 이전은 사업자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토탈스위스 브랜드의 전문성과 신뢰를 체화할 수 있는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수영양소를 하나에 담다…토탈스위스 베스트셀러

핏 솔루션은 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연구소에서 올바른 건강 이론을 토대로 연구개발하고, 엄격하고 철저한 스위스의 생산 공정과 검수를 거쳐 제조된다.

제품군은 ▲TS 뉴트리션 C ▲TS 바이탈리티 ▲TS 미네랄칼슘 ▲TS 프로틴 ▲TS 옵티 오메가3 블렌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영양 밸런스와 건강 유지를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영양소의 집합체라는 것이다. 특히 프리미엄 해조류 오일 분말을 사용한 오메가3의 경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채식주의자도 섭취할 수 있으며,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하는 ‘수용성’ 제품이다. 이외에 ▲헤파나민 캡슐은 주원료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간 기능을 개선하는 실리마린을 통해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 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