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숫자’가 아닌 ‘사람’으로 호실적 일궈

  • 기사 입력 : 2025-04-17 19:50
  • x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다단계판매 시장은 전환기를 맞았다. ‘불경기 역행산업’이라는 공식을 믿고 창업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었으나, 기업 간 실적 양극화가 심화되며 매출이 성장한 업체는 드물었다. 더 이상 고금리.고물가.고환율이라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경기불황과 그에 따른 소비 심리 약화, 변함없는 규제, 조직 이탈 등 냉엄한 현실 앞에서 속수무책으로 백기를 든 것이다.

이처럼 불확실성이 짙은 시장 속에서도 묵묵히 성장세를 이어온 기업이 있다. 2023년 단일 제품으로 출범한 (주)캘러리코리아(지사장 박병훈)는 출범 1년 5개월 만에 사업자 수와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하며 성장의 본궤도에 진입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