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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산불 피해 지역 고객 무상 긴급 서비스 지원

  • 최민호 기자
  • 기사 입력 : 2025-04-01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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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편 최소화 노력…5억 원 성금 기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영남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상 긴급 지원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산불로 인해 파손된 자사 전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교체 및 AS서비스를 진행한다. 화재로 제품이 전소되거나 파손된 경우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주며, 피해 가구에서 사용하던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렌탈 고객에게는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의 렌탈료 일체를 할인해 준다
.


코웨이 제품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
(1588-5200)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 이후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 긴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산불 피해 지역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전사적으로 최우선 제공해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고 고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 코웨이는 넷마블과 함께 대형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각각 25,000만 원씩 총 5억 원의 성금을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경남, 울산 지역의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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