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노바, 세계 여성의 날에 공식 론칭

세레노바(Serenova)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공식적으로 출범했다. 이 건강식품 브랜드는 ‘여성의 건강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새로운 자기 관리 기준을 정립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설립됐으며, 사춘기부터 임신 및 출산 전후 회복, 그리고 폐경 전후까지 여성의 전 생애 건강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세레노바의 첫 제품군은 ‘밸런스 & 부스트(Balance & Boost)’로, 폐경 전후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레노바는 영국 직접판매협회의 회원사인 케임브리지 뉴트리셔널 푸드(Cambridge Nutritional Foods)가 소유하고 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3월 1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
-
1
리웨이 대표사업자 징역 10년 구형
-
2
종근당건강 자회사 씨에이치디다이렉트, 영업 종료
-
3
뉴스킨, '제20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 개최
-
4
노벨상에서 영감 얻은 포뮬러 ‘포에버 아르지 플러스’
-
5
식약처, 기능성화장품 '고형제' 규정 개선
-
6
“메디컬 에스테틱, 단순한 외모 개선 넘어 개인 정체성 표현”
-
7
코리아나화장품, 외국인 고객 전문 서비스 강화
-
8
식의약 시험‧검사성적서 정부24로 발급
-
9
피엠, ATP ‘2025 서울오픈 국제 남자 챌린저’ 2년 연속 협찬
-
10
연이은 신규업체 등장…풍성한 연말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