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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러리코리아, 3P 혁신전략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

  • 최민호 기자
  • 기사 입력 : 2025-03-12 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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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캘러리코리아 서밋’ 개최…이너뷰티 신제품 론칭!


▷ 지난 3월 6일 개최된 ‘2025 캘러리코리아 서밋’


(
)캘러리코리아(지사장 박병훈)가 지난 3월 6일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스티븐 존 플립스 공동설립자 한국 대표이사, Mr.보고 최고운영책임자박병훈 캘러리코리아 지사장 등 임직원과 브랜드 파트너 등 약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캘러리코리아 서밋을 성대하게 개최하고올해 사업 비전을 제시하며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 스티븐 존 플립스 공동설립자&한국 대표이사


글로벌 사업 확장 속도
스티븐 존 플립스 공동설립자 한국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오늘 우리는 인류 문명의 건강을 위한 세포 노화 방지 시스템을 논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캘러리헬스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라 변화와 새로운 커뮤니티를 만드는 회사라며 캘러리헬스 제품은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 더 나은 삶으로 가는 길이다우리 브랜드의 핵심가치는 세포주의 혁명이다이를 통해 많은 사람과 기적을 만들며 건강과 더 많은 부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 Mr.보고 최고운영책임자


이어 “
워 아니 니를 외치며 무대에 오른 Mr.보고 최고운영책임자는 글로벌 전략을 통해 현재 캘러리헬스는 전 세계 48개 국가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우리는 세계 글로벌을 향해 나아가는 글로벌 회사다지난해 전 세계에서 2억 1,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올해는 전년 대비 50%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제시한 뒤, “글로벌 지사중 한국은 특별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해줄 것이라 믿고 있다며 한국 지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국내 브랜드 파트너들의 사업의 다양한 사업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신제품 출시 소식도 전했다
. Mr.보고 최고운영책임자는 오늘 이 자리에서 선보인 이너뷰티 제품인 글로우(GLOW)와 함께 올해 안에 브랜드 파트너들이 깜짝 놀랄만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히자 참석자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 박병훈 지사장


가장 존경받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성장시킬 것
Mr.보고 최고운영책임자에게 마이크를 넘겨받은 박병훈 지사장은 캘러리코리아를 우리나라에서 가장 존경받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성장시키겠다며 올해 3P 혁신전략을 통해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지사장은 
3P(Place·Platform·Promotion) 핵심전략을 통해 매출액과 이익을 증대하고 브랜드 파트너의 만족도를 향상하겠다는 계획이다.



캘러리코리아는 
3월 8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8길 16 노벨빌딩 8층으로 본사를 이전하며 3P 핵심전략의 첫 단추를 끼웠다그는 다른 회사들은 고정지출을 줄이기 위해 테헤란로를 떠나지만 우리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지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이전했다며 새로운 환경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의장유튜브 촬영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지속 가능한 성장 플랫폼이 본격 가동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더 파격적이고 획기적인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파트너들의 사업에 날개를 달아드리겠다며 가장 의미 있는 성공의 방법은 다른 사람의 성공을 돕는 것이다여러분의 성공을 도우며 나 자신의 가장 의미 있는 성공을 거두겠다고 밝히자 참석자들은 박수갈채로 화답했다.

▷ 캘러리헬스 ‘글로우’


이너뷰티의 혁신 
글로우
이날 새롭게 출시된 글로우는 이너뷰티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다양하고 흥미롭게 풀어냈다.

글로우는 
건조한 봄철 보습을 위해서는 화장품 이외에도 이너뷰티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며 글로우는 단기적이거나 제한적인 제품으로 개발된 것이 아닌 장기적이고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다피부 보습항산화 효과장 건강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케어를 목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글로우는 단맛이 나지만 무설탕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 고민인 사람들이 간식처럼 언제나 섭취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와 함께 피부관리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캘러리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글로우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 줄어드는 히알루론산 감소를 보완하기 위해 히알루론산과 제비집추출물비타민C를 함께 배합했다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제비집추출물은 예로부터 피부 건강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비타민C는 피부 항산화 작용과 콜라겐 합성을 돕는 원료로 사용되어 왔다.

무엇보다 글로우는 피부 건강은 물론 장 건강까지 고려한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이다
피부 항산화 작용을 지원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효모추출물과 클로렐라추출물 장 건강을 케어하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L-테아닌을 함유하고 있다이를 통해 피부 보습과 항산화 작용장 건강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한편
정민향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2025 캘러리코리아 서밋에서는 새로운 승급자들의 탄생을 축하하는 승급인정식이 진행됐으며축하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참석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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