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말말> “제품이나 대표 얼굴보고 가나 보상플랜보고 가는거지”
“제품이나 대표 얼굴보고 가나 보상플랜보고 가는거지”
사업자가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수익과 직결된 보상플랜이라며…
“더 이상 부업으로서 메리트 없어”
한 업계 관계자는 배달 기사, SNS 계정 운영 등 부업 선택지의 다각화로 인해 다단계판매의 경쟁력이 떨어졌다며…
“매년 해서 덤덤합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매년 계속되는 구조조정이 이제는 덤덤한 수준이라며…
“미련을 못 버렸대”
과거 다단계판매업체를 차렸다 실패를 경험한 모 중견기업의 회장은 여전히 다단계판매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며…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
-
1
리웨이 대표사업자 징역 10년 구형
-
2
종근당건강 자회사 씨에이치디다이렉트, 영업 종료
-
3
뉴스킨, '제20회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 모임' 개최
-
4
노벨상에서 영감 얻은 포뮬러 ‘포에버 아르지 플러스’
-
5
식약처, 기능성화장품 '고형제' 규정 개선
-
6
“메디컬 에스테틱, 단순한 외모 개선 넘어 개인 정체성 표현”
-
7
코리아나화장품, 외국인 고객 전문 서비스 강화
-
8
식의약 시험‧검사성적서 정부24로 발급
-
9
피엠, ATP ‘2025 서울오픈 국제 남자 챌린저’ 2년 연속 협찬
-
10
연이은 신규업체 등장…풍성한 연말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