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유럽 시장 공식 철수

타파웨어 브랜즈(Tupperware Brands)가 유럽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철수했다. 한때 회사의 가장 강력한 시장이었던 독일은 공식적으로 사업을 종료했으며, 모든 영업 활동이 중단됐다.
타파웨어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회사는 앞으로 북미, 중미, 남미를 비롯해 인도와 중국 등 핵심 시장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
타파웨어는 2024년 6월 미국 내 유일한 제조 허브를 폐쇄했으며, 같은 해 2월 대출 기관과 지급 유예(forbearance) 계약을 체결한 후 9월 파산 신청을 발표했다. 2024년 10월 회사는 ‘더 뉴 타파웨어 컴퍼니(The New Tupperware Company)’로 새롭게 출범했으며, “스타트업 마인드셋과 민첩한 경영 전략을 적용해 조직을 재건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파웨어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회사는 앞으로 북미, 중미, 남미를 비롯해 인도와 중국 등 핵심 시장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
타파웨어는 2024년 6월 미국 내 유일한 제조 허브를 폐쇄했으며, 같은 해 2월 대출 기관과 지급 유예(forbearance) 계약을 체결한 후 9월 파산 신청을 발표했다. 2024년 10월 회사는 ‘더 뉴 타파웨어 컴퍼니(The New Tupperware Company)’로 새롭게 출범했으며, “스타트업 마인드셋과 민첩한 경영 전략을 적용해 조직을 재건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월 27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