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텍, 시크릿다이렉트와 합병
스템텍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아고(VIÁGO)를 운영하는 시크릿다이렉트가 합병을 통해 하나의 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발표했다.
합병 후 스템텍의 CEO 겸 회장 찰스 S. 아놀드(Charles S. Arnold)는 지주회사의 회장직을 유지하며, 비아고의 CEO 아이작 벤 샤바트(Izhak Ben Shabat)가 새 기업의 CEO를 맡는다. 또한 비아고 출신 에디 헤드(Eddie Head)가 사장 겸 최고전략책임자로, 스템텍 출신 존 W. 마이어(John W. Meyer)가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된다.
찰스 S. 아놀드 회장은 “이번 합병은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주주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회원, 고객, 파트너들에게 더 큰 기회를 제공하며, 서로의 비전과 성장을 공유하는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아이작 벤 샤바트 CEO는 “두 회사의 합병은 이해관계자, 고객, 회원, 주주 모두에게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며, “글로벌 성장과 성공의 혜택을 공동체와 나누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합병 후에도 각자의 기존 채널을 유지하여 소비자들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합병을 통해 두 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더 많은 고객과 회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OP 10
-
1
<건강칼럼> 건강과 행복에 좋은 식단으로 생체시계를 맞춰야 한다
-
2
시너지코리아, 청주 트레이닝 센터 오픈…새로운 도약 선언
-
3
(주)씨엔커뮤니케이션 - 다단계판매업 공제계약 해지
-
4
“방판법 시행령 개정안은 미봉책” 비판
-
5
건강기능식품 시장 직접판매 점유율 7.6%
-
6
(주)셀럽코리아 - 다단계판매업 신규 공제계약 체결
-
7
직판조합 노성희·장수봉 차장, 소비자의 날 공정위 표창
-
8
한국허벌라이프, ‘2024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
9
뉴스킨, 중국청소년아동기금회에 100만 위안 기부
-
10
유니시티코리아, 우리WON 프로농구단과 후원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