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주 ‘캘러리코리아’ 본사 지원 대폭 확대
Q. 캘러리코리아 그랜드 오프닝 이후 4개월 만에 한국을 다시 찾았다. 한국을 방문한 이유는 무엇인가?
B: 한국 시장에 대한 지원 강화가 목적이다. 캘러리코리아 브랜드 파트너들을 격려하고 결속시켜 한국 시장에서 캘러리코리아의 영향력을 더 높이기 위함이며, 캘러리헬스 글로벌 경영진은 캘러리코리아 브랜드 파트너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시장의 동향을 이해하고 한국 시장에 맞춤화 된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다.
Q. 캘러리헬스는 어떤 회사인가?
B: 캘러리헬스(CalerieHealth)는 ‘인류 문명의 건강’ 문화를 기반으로 하여 세포 노화 방지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고품질 다이어트리 서플리먼트 및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유의 브랜드, 기술 혁신, 세계화 전략은 캘러리헬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3가지 핵심 원동력이다. 캘러리헬스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장기(長期)주의’와 ‘균형 잡힌 공생’을 바탕으로 브랜드 파트너 및 전 세계 많은 사람들과 함께 기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며, 궁극적으로 존경받는 업계의 선두 기업이 되겠다는 것이 기업 비전이다.
공동 창립자 린 박사(Dr. Lin)는 20년 이상 다이어트리 서플리먼트 분야에서 종사한 전문가로 원료에서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전분야에 걸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 및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린 박사와 그가 이끄는 팀이 개발한 여러가지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으며, 이것은 캘러리헬스의 핵심 경쟁력이자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초석이 되고 있다.
캘러리헬스는 세계화와 지역화를 의미하는 글로컬라이제이션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브라질, 멕시코 등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지사를 설립했다.
아울러 캘러리키즈, 캘러리사이언스, 캘러리아카데미 등 여러 비영리 재단을 설립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여러 의미있는 활동을 지속하며 글로벌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B: 한국 시장은 온라인마케팅 사업을 열정적으로 전개하는 큰 그룹들이 있고, 그 안에는 캘러리헬스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갈 에너지가 응축 되어있다. 한국의 관련 법규를 준수함으로써 안정적인 사업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이미 마련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한국 시장은 열정적인 브랜드 파트너들이 있기에 발전과 성장의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 점이 한국 시장만이 가진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Q. 여러 개의 제품이 곧 출시된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어떤 제품인가?
B: 가장 가까운 미래에 출시될 제품은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커피 제품인 솔트리오(SOLTRIO)다. 솔트리오에는 당귤나무열매, 테아닌, 고추추출물, L-카르니틴 등이 들어 있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어 이너뷰티 제품인 글로우(GLOW)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제비집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상큼한 라즈베리향으로 남녀노소를 불문 이너뷰티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Q. 회사를 운영하면서 가장 즐겁고 행복한 순간은 언제인가?
J: 캘러리의 CEO로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우리의 글로벌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번영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다. 우리의 제품들이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랜드 오프닝 당시 ‘One Calerie, One Family’라는 문구처럼 타인의 성공을 가족처럼 축하하는 일이 가장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다. 이러한 순간들은 우리가 왜 캘러리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지를 상기시켜 주며, 비즈니스에 대한 헌신이 성공을 향한 밑거름이 되고 세상을 가치 있게 만드는 일임을 일깨워 준다.
B: 캘러리헬스 제품과 사업의 기회를 전달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성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이다. 나는 캘러리헬스 제품과 사업의 기회를 전달할 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하다.
Q. 앞으로 캘러리헬스를 어떤 방향으로 운영하고 싶나?
B: 캘러리헬스는 전 세계적으로 노령화되어 가는 인류를 위해 세포 노화 방지 분야의 연구에 전념하고 있으며 전 세계 브랜드 파트너들과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다이어트리 서플리먼트와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향후 100억 달러 규모의 회사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향해 오늘도 매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의 목표는 변치 않을 것이다.
Q. 한국 사업자들에게 하고 싶거나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J: 캘러리코리아의 브랜드 파트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한 열정과 헌신, 그리고 노고가 있었기에 지금의 캘러리코리아가 존재할 수 있었다. 서로를 격려하고,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며 관계를 더욱 견고히 만드는 것은 건강과 웰빙, 비즈니스 번영을 위해 매우 중요한 일이며 우리는 이러한 과정 속에서 놀라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우리가 함께 성공을 이루어 가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B: 신뢰는 캘러리헬스 비즈니스 성공의 전제 조건이고 전문성은 캘러리헬스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이며 집중은 캘러리헬스 비즈니스 성공의 초석이다. 우리 함께 손을 잡고 캘러리헬스에서 기적을 창조하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