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3중 기능성 제품 선보여
세니떼, ‘골든셀 멜라글로우 비비크림’ 출시
(주)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브랜드 ‘세니떼’가 ‘세니떼 골든셀 멜라글로우 비비크림 로즈베이지(SPF50+, PA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화사한 톤업과 함께 눈에 보이는 기미, 잡티도 얇게 커버해 투명결광을 연출한다. 가볍지만 커버력까지 갖춘 게 특징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PDRN 성분 등의 배합으로 메이크업과 함께 피부에 생기까지 부여한다.
생크림 같은 발림성 또한 특징이다. 들뜨지 않고 얇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맑고 균일한 피부 톤을 표현한다. 로즈베이지 단일 호수로 본래의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모든 피부톤이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비비크림은 가벼운 발림성과 함께 커버력까지 갖춘 포뮬러가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환절기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화사하게 커버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니떼 골든셀 멜라글로우 비비크림은 가까운 ‘세니떼 뷰티샵’이나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온라인쇼핑몰 ‘코리아나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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