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드보케어, 사상 첫 여성 CEO 임명

  • 기사 입력 : 2024-05-20 09:27
  • x

크리스티나 헬위그 CMO, 11년간 마케팅 활동 주도

▷ 크리스티나 헬위그 신임 CEO


애드보케어
(AdvoCare)는 크리스티나 헬위그(Christina Helwig)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 최고경영자(CEO)로 승진했다고 발표했다. 크리스티나는 11년 이상 애드보케어의 여러 부서에서 근무했으며, 특히 건강 및 웰니스 보충제에 대한 새로운 유통 채널을 탐색하는 등 모든 마케팅 활동을 주도했다.

크리스티나 헬위그 신임
CEO저는 웰빙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으며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더 나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진심으로 믿는 제품을 통해 웰빙을 더욱 쉽고 즐겁게 만드는 혁신적인 미래로 우리의 놀라운 팀을 이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31
년 회사 역사상 최초 여성 CEO인 크리스티나는 애드보케어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고 혁신, 옴니채널 전략 및 고객 도달 범위 확대를 통해 성장을 주도하며, 브랜드 강화, 고객 기반 강화,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기회 포착에 집중할 예정이다.

크리스티나
CEO는 최근 전략적 비즈니스 혁신 프로젝트를 주도하며, 애드보케어를 옴니채널 브랜드로 재정의했다. 그는 애드보케어의 임직원 및 사업자로부터 확고한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티나 헬위그
CEO는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교를 졸업했다. 애드보케어에 합류하기 전에는 댈러스 카우보이스 앤 레전드 호스피탈리티(Dallas Cowboys and Legends Hospitality)에서 근무했다.
 

<비즈니스와이어 51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