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3종 출시
나이스웨더와 협업…올리브영에서 ‘올영픽’ 행사 진행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피부에 진심인 CNP와 컨셉에 진심인 나이스웨더가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매일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TOP 10
-
1
<건강칼럼> 건강과 행복에 좋은 식단으로 생체시계를 맞춰야 한다
-
2
시너지코리아, 청주 트레이닝 센터 오픈…새로운 도약 선언
-
3
(주)씨엔커뮤니케이션 - 다단계판매업 공제계약 해지
-
4
“방판법 시행령 개정안은 미봉책” 비판
-
5
건강기능식품 시장 직접판매 점유율 7.6%
-
6
(주)셀럽코리아 - 다단계판매업 신규 공제계약 체결
-
7
직판조합 노성희·장수봉 차장, 소비자의 날 공정위 표창
-
8
한국허벌라이프, ‘2024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
9
뉴스킨, 중국청소년아동기금회에 100만 위안 기부
-
10
유니시티코리아, 우리WON 프로농구단과 후원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