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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탈모 예방’ 등 부당광고 192건 적발
식품을 ‘머리카락 나는 약’ 등으로 광고·판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을 ‘탈모 예방’ 등으로 광고하여 판매하는 온라인 게시글을 집중 점검한 결과,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192건을 적발해 방...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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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지루성 두피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출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59년 두피 연구...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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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로하스 혈당 마스터’ 출시
5060 생애주기 변화에 맞춘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오경림, 박광순, 김진홍)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키토올리고당을 주성분으로 한 혈당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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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데어, 23년 만에 공식 폐업 선언
모데어가 23년의 여정을 끝으로 공식 폐업을 선언했다. 회사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성명에서 지난 수십 년간 함께해온 고객과 커뮤니티에 대한 깊은 감사를 전하며 폐업 소식을 알렸다. 모데어는 “사랑하는 ...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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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지노, 올 1분기 매출 60% 급증
스웨덴에 본사를 둔 진지노의 올해 1분기 매출이 7억 2,590만 스웨덴크로나(SEK)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60% 증가한 수치다. 이번 분기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과는 아시아태평양과 북미 지역에서 나타났...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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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판매기업 센시, 직원 116명 해고
미국 아이다호주 메리디언에 본사를 둔 직접판매기업 센시(Scentsy)가 두 번째 구조조정을 단행하며 116명의 직원을 추가 감원했다. 이는 전체 인원의 약 11%에 해당한다. 댄 오처드(Dan Orchard) 센시 CEO는 성명을 ...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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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마시, 5월 2일 프랑스 공식 진출
글로벌 직접판매 기업 파마시(Farmasi)가 오는 5월 2일 프랑스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이번 확장은 지난해 영국, 이탈리아 시장 진출 이후 이어지는 전략적 행보다. 파마시는 최근 ‘다이렉트셀링뉴스 글로...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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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직판협회‧암웨이, 반피라미드 법안 통과 촉구
불법 업체 정의 명확히 하고 처벌 규정 마련
미국직접판매협회(DSA)와 암웨이가 미국 미주리주 하원 상무위원회 청문회에 출석해 소비자 보호형 반피라미드 법안(HB1120, HB1138)의 통과를 촉구했다.이번 법안은 피라미드 판촉 활동에 참여하거나 이를 운영하는 ...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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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계 고수한다던 리브퓨어, 제휴마케팅 병행 선언
“다단계, 소비 패턴 변화 따라가지 못해”
리브퓨어가 다단계판매와 인플루언서, 제휴(어필리에이트) 모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플랫폼을 도입한다고 밝혔다.리브퓨어는 올해 초 보도자료를 통해 장기적으로 다단계판매 비즈니스 모델...
2025.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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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FDSA, 새 전무이사에 외교관 출신 ‘샤일라 마냠’ 임명
외교, 정책, 언론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 쌓아
직접판매세계연맹(이하 WFDSA)이 새로운 전무이사으로 샤일라 마냠(Shaila B. Manyam)을 임명했다. 샤일라 마냠은 정부, 비정부기구(NGO), 국제기구 등을 대상으로 글로벌 공공정책 및 전략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해온 ...
2025.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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