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엠인터내셔널, 글로벌 매출 10년 연속 성장”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지난 2월 11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팀파트너 약 4,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킥오프 2025’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올해 ‘RISE UP’ 비전을 제시하며 매출 6,...
2025.02.14
-
지쿱의 새로운 슬로건...‘우리가 만든 변화, 다이나믹 지쿱’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남흥식)은 지난 1월 23일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킥오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의 1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캠페인과 사업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
2025.02.07
-
“키아리 비장의 무기는 키아리 쉐이크”
키아리는 한국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고, 이러한 경쟁력을 발판 삼아 한국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두기 위한 준비에 나섰다. 가장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은 ‘키아...
2025.02.07
-
토탈스위스 전주지사 확장 이전…“한 단계 더 도약할 것”
토탈스위스코리아(주)(TSK CEO 왕웬친 회장)가 전주지사를 확장 이전하며 전북지역의 경쟁력 강화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흥산 2길 5-12, 동현빌딩 2층으로 확장 이전한 ...
2025.01.23
-
이흥규 지사장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더 나은 삶을 위한 커뮤니티"
생소한 것은 겪어보지 못한 낯선 것을 의미한다. 지난해 라이프웨이브코리아(주)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이 주력 제품군인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 생소하고 다소 파격적인 ‘패치’라는 제품으로 등장과 동시에 ...
2025.01.17
-
“변하지 않는 가치를 찾아서”…업계의 스테디셀러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주목받는 특징이 있다. 특히 다단계판매업체에서 출시된 제품 중 일부는 높은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
2025.01.09
-
김유신 로얄크라운 “‘KOREA’라는 국가 브랜드는 가장 강력한 무기”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여 한국마케팅신문은 움츠린 직접판매업계를 다시 새롭게 재건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며,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고자 한다. 이에 본지의 유튜브 채널 ‘세모다 스튜디오’에서는 현재 직접...
2025.01.02
-
지쿱 “2025년은 다시 한번 성장의 날개를 펴는 중요한 한 해”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남흥식)은 지난 12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에메랄드홀에서 ‘2024 Year End Part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남흥식 대표이사를 비롯해 지쿱의 최고 리더 100...
2024.12.26
-
지티비 송국주 대표 “동반성장, 상생경영으로 올바른 네트워크 문화를 만들겠다”
지티비코리아(주)(대표이사 송국주)가 지난 12월 11~12일 양일간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에서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5년 새해의 성장을 다짐하는 ‘2025 지티비코리아 50-30 JUMP UP 세미나’를 개최했다.&...
2024.12.19
-
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한국 사업자에 대한 기대 커”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TS CEO 왕웬친 회장, 이하 토탈스위스)은 지난 12월 7일 타이베이시립대학교 톈무 캠퍼스(University of Taipei, Tian-Mu Campus) 체육관에서 글로벌 컨벤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을 ...
2024.12.13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