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마케팅의 가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해지는 것”
에이필드 백종균 다이아몬드
백종균 다이아몬드는 요즘 중국어 공부에 몰두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대만 시장을 중심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중화권 공략의 선봉에 서서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서이다.백종균이 인...
2020.08.28
-
‘함께하는 가치’를 공유하는 곳
(주)매니스 - 초진 박숙자 글로벌다이아몬드
(주)매니스는 지난해 출범한 토종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다. 올해 사업 2년 차를 맞이한 신생 기업이다. 하지만 정신, 제품, 시스템 등 3대 핵심가치와 사람중심의 수평 문화와 독특한 별칭문화로 업계의 이목을 사...
2020.08.07
-
지쿱, 팔색조 매력의 여성 리더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사회적기업인 제너럴바이오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다. 또,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 ‘공정함’, ‘투명함’, ‘함께’ 등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지쿱처럼 회원들 역시 매력이 넘친...
2020.07.24
-
“가치를 전달해 주는 사업자로 오래 남고 싶다”
매나테크 코리아 - 정신호&양승연BPD
사람들은 결혼과 함께 둘 만의 멋진 인생이 시작되길 기대하지만, 현실에서는 신혼여행까지만 가능한 일이다. 현대인들의 결혼생활에서 가장 불행한 점은 남편과 아내가 대부분의 시간을 가족과 떨어져 보내야 한다는...
2020.07.10
-
소수가 아닌 다수의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를 꿈꾼다
김윤기 (주)웰런스 대표 사업자
김윤기 대표 사업자는 젊은 나이에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에 뛰어들었다. 어언 19년의 시간이 흐르면서 그는 책에서 배운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의 비전과 현실에 많은 괴리가 있음을 아픈 경험과 함께 깨달았다. 또, 사...
2020.07.03
-
유쾌발랄 GCOOPER Story
공정플랫폼을 지향하는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2015년 출범해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과 더불어 글로벌 진출을 빠르게 이뤄낸 토종 다단계판매기업이다. 지쿱이 성장하게 된 배경에는 여러 요인이 있지...
2020.06.26
-
“썬라이더는 행복의 문을 열어준 사업”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 김봉준 히어로
썬라이더인터내셔널은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를 표방해 38년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유통망을 구축했을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유수 기업 중 하나다. 한국에는 지난 1989년 처음 뿌리를 내려 현재까지 그...
2020.06.19
-
중국어 스타강사에서 루안의 Rising Star로
김영은 더블다이아몬드(슈퍼바이저)
불과 5년 전만 해도 걸출한 중국어 강사로 이름을 날렸던 김영은의 스무 살은 북경대학에서 시작됐다. 푸릇했던 그 시절, 자신의 인생에 물음표를 던지던 또래들과 달리 당연히 통역관이나 외교관이 될 것이라는 확신...
2020.06.11
-
“성공은 순간순간이 모여서 이루어지는 것”
Interview - 애릭스 허현순 프레지던트
허현순을 처음 만난(본) 것은 2019년 대구에서 열린 행사장이었다. 유난히 눈에 띄는 환한 표정이 인상적이었는데, 괜찮은 색깔의 사업자 조직이 있다는 말에 인터뷰를 요청했고 회사도 그도 흔쾌히 수락했다. ...
2020.06.04
-
“시장 질서 바로잡아 소비자 피해 없도록 할 것”
Interview - 공정거래위원회 류용래 특수거래과장
“다단계판매는 우리나라 경제활동의 한 축을 맡고 있다.” 지난 4월 새롭게 부임한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 이하 공정위) 류용래 소비자정책국 특수거래과장이 한 말이다. 류 과장은 지난 2008년 특수거래과 사...
2020.05.29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