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오의 구구절절 | 이강선 前 카야니 다이아몬드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신뢰의 사, 카야니는 장애인과의 약속 지켜야"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신뢰의 사업이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富를 창출하기 때문이다. 이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매개가 바로 신뢰이다. 신뢰가 바탕이 된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부의 공동체를 이룩할 수 ...
2014.10.27
-
Power Interview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오종호 블루다이아몬드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시크릿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네트워크 비즈니스 계에도 몇 몇 ‘스타’가 있다. 이름만 대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거리게 되는 사람들이 그들인데, 오종호 사장 역시 스타의 범주에 속한다. 그가 원하든 그렇지 않든 그의 이름은 널리 알려져 ...
2014.10.17
-
Special Interview | 신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
새로운 유사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가장 보수적인 기업 중의 하나다. 지난 2003년 한국지사 설립 직후를 제외하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지는 못했을 만큼 매출액에 목을 매지도 않는다. 그럼에도...
2014.10.17
-
난상토론 | TJSI 리더들의 수다
소비가 소득 되는 유일한 회사 TJSI
어떤 기업이든 초기에는 어려움을 겪게 마련이다. 재정적 어려움과 제품의 미비, 시스템의 부재 등 불운은 다양하게 얼굴을 바꾸면서 나타난다. 예상하지 못했던 난관에 부딪쳐 쓰러지는가 하면, 용케 넘어진 ...
2014.09.19
-
모린다인터내셔널 존 워즈워드 회장
"한국은 지금이 딱 좋은 시기, 적극 투자하겠다"
모린다인터내셔널은 1995년 미국에서 설립됐다. 모린다의 제품은 7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 32개국에서는 지사를 운영한다. 식품과학자로 모린다인터내셔널을 설립해 세계적인 건강기업으로 우뚝 세...
2014.06.27
-
CEO Interview | 지엔에스하이넷 김병훈 대표이사
“사업자가 성공해야 본사가 산다”
지난해 11월 국내 최대의 프랜차이즈 업체 제너시스비비큐(Genesis BBQ)가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뛰어들었을 때 업계의 판매원은 물론이고 각 기관 단체에서도 주목했던 게 사실이다. 대기업이 업계에 들어옴으로써 부정적인 이미지를 씻을 수 있으리라는 것과, 제네시스비비큐의 해외 네트워크를 이용해 본격적인 해외진출 시대가 열릴 수 있을 거라고 기대했기 때문이다....
2014.04.25
-
Power Interview | 도테라코리아(유) 주재현 다이아몬드
“도테라는 체험 통해 즉각적인 반응을 얻는다”
우리나라엔 ‘작은 고추가 맵다’는 속담이 있다. ‘몸집이 작은 사람이 큰 사람보다 재주가 뛰어나고 야무지다’는 뜻인데 도테라코리아의 주재현 다이아몬드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절한 말이다. 작지만 다양한 기...
2014.02.14
-
업체 탐방/ 라인인터내셔날
“상반기 중 美·동남아 8개국에 동시 진출한다”
라인인터내셔날은 발전·해양·조선 등 중공업 제조 분야에서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라인그룹의 계열사로 출발했다. 건설업이 주 종목으로 알려진 것과는 달리 라인그룹은 제조가 85%를 차지하는 제조 전...
2014.02.07
-
파워인터뷰 | 유니시티코리아 임지현 회원
“실바람으로는 연을 날릴 수 없다”
분야를 막론하고 성공하는 사람에게서는 결기나 강기(剛氣)가 느껴진다. 남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라는 말과는 또 다른 것으로, 아우라(Aura)에 근접한 기운(氣運) 말이다.임지현 사장은 조금 여린 듯...
2014.01.10
-
파워인터뷰| 한국모린다 M1그룹 박기남 사장
"모린다는 세계 정상의 기업"
타인의 설득에 의해 오랫동안 견지해온 뜻을 바꾸는 사람은 많지 않다. 설득이라는 말이 시공을 초월해 거듭거듭 회자되는 것도 그만큼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사람의 신념과 의지는 생각지도 못 ...
2013.08.23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