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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 생소한 GABA, 흑생강 등 인기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③일본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2023.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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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 개선하는 식품은 없다”
식약처, 온라인 부당광고 행위 233건 적발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다고 홍보한 식품·건강기능식품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함께 지난해 11~12월 온라인에서 식품·건강기능식품 판...
2023.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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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서운 성장세 보이는 CBD 시장
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②유럽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2023.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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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출고
전국 마트, 업소 등에서 동시 판매 예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월 10일 밝혔다.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건강...
2023.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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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백수오 여성케어’, ‘쏘팔메토 남성케어’ 출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으로 시장 공략
hy가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이하 백수오 여성케어)’과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이하 쏘팔메토 남성케어)’을 출시했다. hy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6조 1,000억 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
2023.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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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는? | ①미국
면역력, 정신 건강 도움 제품 인기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6조 원을 돌파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시장이 커진 만큼 생산업체도 증가하고 판매 채널도 계속 확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
2023.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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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호엔케어, 2022 베트남 수출 실적 전년 대비 300% 증가
지난 12월 호치민에서 론칭 2주년 기념 행사 개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베트남 수출 실적이 전년 대비 300% 증가했으며, 베트남 론칭 2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12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천호엔케어는...
2023.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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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10년 연속 전 세계 인삼시장 1위
2022년 매출액 약 10억 3800만 달러, 점유율 41.9% 기록
대한민국 대표 인삼종주기업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집계한 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기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유로모니터의 2022년 리포트에 따...
2023.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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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원 농심 회장 “내실 다지고 지속성장 기반 닦자”
사업 영역 다각화와 글로벌 사업 확장 강조
신동원 농심 회장이 1월 2일 전 임직원에게 신년사를 전했다. 이날 신 회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우선 건전한 구조를 다져야 한다”며 “경영 전반의 구조를 점검하고 개선 및 정비해, 위기 속에서도 성장하고 발전...
2023.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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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인삼공사, 인삼 생산량 역대 최대
축구장 1100배 규모 계약재배 햇인삼 수확
KGC인삼공사가 2022년 한해 전국 정관장 계약재배 농가를 대상으로 6년근 인삼을 구매한 결과 10a(아르) 단위 면적 기준 780kg의 인삼을 수확하며 역대 최대 규모 생산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전 세계적인 폭염 ...
2022.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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