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녹즙, 30주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
브랜드 가치 제고 통한 경쟁력 강화
(주)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사업 30주년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
2025.03.24
-
풀무원, ‘넷제로 시스템’ 구축
탄소배출량 데이터 신뢰성 확보
(주)풀무원(대표 이우봉)은 기후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2050년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식품 기업 최초로 풀무원 자사 공장에서 생산하는 제품 전 과정의 탄소배출량을 체계적으로 산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풀무원 넷...
2025.03.18
-
hy, ‘윌 작약’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 적용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액 1위 기업 (주)hy(대표이사 변경구)가 지난 3월 3일 선보인 '윌 작약'이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신제품 윌 작약은 국내 최초 위 건강 이중제형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
2025.03.18
-
풀무원건강식물원 제품 5종 올리브영 전국 27개점 입점
식물성 지향 트렌드 힘입어 입점 확장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오경림)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5종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nbs...
2025.03.11
-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진출 본격화
한국형 유산균 ‘HP7’과 기능성 소재로 경쟁력 높여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액 1위 기업 (주)hy(대표이사 변경구)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내 오프라인 판매를 본격화한다. hy는 상하이를 포함한 중국 각 지역의 패밀리마트 2,200개점과 세븐일레븐 6...
2025.03.04
-
초저가 건기식 공세 직판업계 ‘비상등’
대웅제약, 다이소에 26개 제품 공급
초저가 제품을 내세워 급성장하고 있는 다이소가 화장품에 이어 건강기능식품까지 판매 확대에 나서며 직접판매업계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지난 2월 24일부터 다이소는 전국 매장 200곳에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기 ...
2025.02.28
-
풀무원녹즙, ‘마시는 콩즙’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차별화된 콩 원물 경쟁력 기반으로 식물성 음료 라인업 지속 확대 예정
(주)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식물성 음료 ‘마시는 콩즙’ 2종(두부콩즙, 검은콩즙)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하며 식물성 음료 시장 내 입지를 굳혔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이 작년 6월 ...
2025.02.19
-
풀무원, S&P 지속가능성 평가서 2년 연속 글로벌 식품기업 Top5
글로벌 식품기업 중 4위 달성…국내 식품사 중 최고 순위
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세계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S&P Global이 발표한 2024년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CSA(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 구 DJSI)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식품기업 Top 5...
2025.02.13
-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수출 5억 5,833만 달러
역대 최대 실적…전년 대비 9.3% 증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 이하 aT) 건강기능식품 마케팅협의회 회원사의 2024년 수출 실적이 전년 대비 9.3% 증가한 5억 5,833만 달러(한화 약 8,...
2025.02.06
-
아모레퍼시픽, 림파낙스 항염 효능 입증
자연 숙성 인삼 소재 림프 건강에 이어 항염 효능 소재 가능성 제시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자연 숙성 인삼 소재인 ‘림파낙스(LymphanaxTM)’의 피부 항염 효능을 입증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관련 논문은 국제 학술지 ‘인삼 연구 저널(Journal of Ginseng Research)’ 2...
2025.01.21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