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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1분기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
매출 5,886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1,73% 증가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매출은 5,886억 원, 영업이익은 513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73%, 12.97% 증가했다. 다만 영업 외에서 순금융손실이 290억 원 발생...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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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할인보다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
‘G포인트’ 출범 기념 이벤트 개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은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공식 판매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포인트’ 출범을 기념해 6월 8일까지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G포인트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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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한율, 미국 시장 공식 진출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 온·오프라인 입점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율은 5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
2025.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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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직구 대박’…K-뷰티 수출, 5년 만에 17배 성장
지난해 해외 소비자가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직접 구매한 ‘K-뷰티’ 관련 상품 규모가 10억 달러(한화 약 1조 4,000억 원)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5년 만에 17배나 늘어난 규모로 K-뷰티 열풍을 증명하는 수치이다.K-뷰티 글로벌 수출액 역대 최대, 100억 달러 돌파한류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화장품 수출액 규모는 102억 달러(한화 약 14조 9,623억 원)로 역대 최대...
2025.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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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성장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 원 돌파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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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분기 매출 1조 6,979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일본과 북미 성장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4월 28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LG생활건강은 2025년 1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 1조 6,979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외...
2025.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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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진세노믹스 피부 저속 노화 효능 발표
염증성 피부 노화 평가 시스템 구축과 진세노믹스 효능 밝혀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피부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진세노믹스™의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밝혔다. 관련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Journal of Ginseng Research(인삼 ...
2025.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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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트라,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부문 국내 1위 등극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집계 결과로 선정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집계 결과, ‘대한민국 판매 1위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브랜드’에 선정됐다. 에...
2025.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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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지루성 두피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출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59년 두피 연구...
2025.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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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미세조류 PDRN 효능 연구 발표
피부 재생‧상처 치유 촉진 물질로 주목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미세조류 클로렐라에서 추출한 PDRN의 피부 재생 효과를 밝혔다. 관련 연구 결과는 국제 저널 '피부과학 연구 아카이브(Archives of Dermatological Research)'에 게재됐다.&nbs...
2025.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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