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22억 원 규모 투자펀드 설립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인포뱅크와 함께 뷰티테크 분야에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벤처투자조합을 설립했다. LG생활건강은 1월 8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뷰티테크 펀...
2025.01.09
-
2024년 K-뷰티 수출액 100억 달러 돌파
국내 화장품 수출 사상 최대 실적
K-뷰티 흥행을 앞세워 국내 화장품 수출액이 처음으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는 2024년 한 해 동안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 규모가 전년 대비 20.6% 증가한 102억 ...
2025.01.06
-
가성비 화장품 공습에 설 자리 좁아진다
‘이름값’에 치이고 ‘가성비’에 밀리고 네트워크 마케팅의 우울한 현실 <2>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은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에서 매출 비중이 가장 큰 제품군이다. 산업 초창기에는 암웨이, 허벌라이프, 뉴스킨 등 외국계 회사의 제품이 시장을 선도하기도 했다. 하지만 국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이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제품들의 입지가 확 줄어들고 있다. 침체의 늪에 빠진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가 되살아나기 위해서는 주...
2025.01.02
-
LG생활건강 “최고의 품질 역량 인정 받겠다”
제품 기획부터 R&D, 출시 ‘패스트트랙’ 도입
이정애 (주)LG생활건강 사장이 “보다 경쟁력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해 LG생활건강의 저력을 입증하는 한 해를 만들자”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지난 1월 2일 사내 구성원에게 공유한 2025년 신년사에서 “응축된...
2025.01.02
-
아모레스토리,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콘텐츠 혁신 대상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에 관한 스토리 플랫폼 높은 평가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공식 스토리 플랫폼인 아모레스토리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콘텐츠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고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에 관한 콘텐츠...
2024.12.23
-
코리아나화장품, CCM 인증 9회 연속 획득
“소비자 목소리 우선 가치로 삼는 것이 경영 철학”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9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
2024.12.17
-
LG생활건강, DJSI 월드 지수 7년 연속 편입
지속가능성, 이중 중대성 평가 등에서 높은 점수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2024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평가에서 DJSI World 지수에 7년 연속 편입됐다. LG생활건강은 2022년 유니레버,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글로벌 뷰티·생활용품 기...
2024.12.17
-
아모레퍼시픽, 미국 아마존 BFCM 역대 최대 실적
라네즈, 미쟝센 등 부문별 매출 1위 랭킹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주요 브랜드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nb...
2024.12.16
-
LG생활건강, 지속가능경영 공로 인정 ‘대통령표창’ 수상
“ESG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 충실히 이행”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올 한해 지속가능경영 공로를 인정 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2월 10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지속가능경영 유공...
2024.12.11
-
LG생활건강, 새로운 벨먼 내추럴 시리즈 선보여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출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벨먼 내추럴 스파 시리즈는 2022년 첫 ...
2024.12.10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