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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중고거래 시한부 연장?
시범사업 12월 31일까지…안전성 논란 여전
지난해 5월 8일 시작해 올해 5월 7일 종료 예정이었던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 허용 시범사업’(이하 시범사업)의 종료 시한이 올해 12월 31일까지 연장된다.식약처는 건강기능식품의 소규모 개인 간 거래에 대한 ...
2025.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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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직구 대박’…K-뷰티 수출, 5년 만에 17배 성장
지난해 해외 소비자가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직접 구매한 ‘K-뷰티’ 관련 상품 규모가 10억 달러(한화 약 1조 4,000억 원)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5년 만에 17배나 늘어난 규모로 K-뷰티 열풍을 증명하는 수치이다.K-뷰티 글로벌 수출액 역대 최대, 100억 달러 돌파한류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 국내 화장품 수출액 규모는 102억 달러(한화 약 14조 9,623억 원)로 역대 최대...
2025.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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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내수 부진 수출로 뚫는다
2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며 정체기에 빠졌던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수출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건강기능식품 마케팅협의회 회원사의 2024...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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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성장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 원 돌파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브랜드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궁중 비방과 현대 기술을 접목한 효능 개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면...
2025.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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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눈 건강 정기검진율 22.7%에 불과
한국로슈, 2024 눈 건강 인식 및 관리 현황 조사 결과 발표
한국로슈(대표이사 이자트 아젬)는 초고령화 사회에 따른 망막질환 관리 중요성을 조명하기 위해 실시한 ‘2024 아태지역 눈 건강 인식 및 관리 현황 조사(APAC Vision Health Survey 2024)’ 중 한국인 약 500명의 설...
2025.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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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1분기 매출 1조 6,979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일본과 북미 성장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4월 28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LG생활건강은 2025년 1분기(이하 연결기준) 매출 1조 6,979억 원, 영업이익 1,424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외...
2025.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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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기앤진 구미’ 출시
활력 에너지를 채우는 이너뷰티 제품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
2025.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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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진세노믹스 피부 저속 노화 효능 발표
염증성 피부 노화 평가 시스템 구축과 진세노믹스 효능 밝혀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피부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진세노믹스™의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밝혔다. 관련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Journal of Ginseng Research(인삼 ...
2025.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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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 이상 사례 ‘다단계’가 가장 적다
지난해 총 2,316건 중 2건에 불과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매년 이상 사례 신고·접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다단계판매로 구입한 제품의 이상 사례 보고는 가장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식약처의 ...
2025.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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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트라,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부문 국내 1위 등극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집계 결과로 선정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글로벌 데이터 분석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집계 결과, ‘대한민국 판매 1위 더마코스메틱 페이셜케어 브랜드’에 선정됐다. 에...
2025.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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