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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사용 감량에 앞장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 참여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플라스틱 순환경제의 사회 전반 확산을 목표로 하는 정부-산업계 간 협력체계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에 참여한다. 정부와 산업계는 11월 25일 '플라스...
2024.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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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만코리아, “세계 최초 ‘아랄리아디올’ 분리 성공”
‘세계화장품학회’서 발표한 연구성과 바탕으로 특허등록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을 전개하는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황영수, 윤준선)가 세계 최초로 자이언트병풀에서 발견한 ‘아랄리아디올’ 성분의 피부 기능성에 대한 특허등록(특허 제 10-2711743호)을 마쳤다...
2024.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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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크베이스, ‘2024 용암해수 혁신포럼’ 참가
용암해수·병풀 접목한 화장품, 해외진출 사례 발표
(주)에스크베이스(대표이사 이태희)는 제주 용암해수 활용 화장품 산업 활성화를 위해 ‘2024 용암해수 혁신포럼’에 참가해 ‘K-뷰티 동향 및 지역 산업자원의 글로벌 도약’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1월 6일 밝...
2024.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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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방판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자초지종] ⓸ 후원방문판매는 왜?
후원방문판매업체들을 다단계판매로 통합하겠다는 게 공정거래위원회의 의지라는 설이 돌면서 업체는 물론 판매원들도 혼란에 빠졌다. 특히 리만코리아의 다단계 이동이 기정 사실화되자 군소업체들은 공정거래위원회와 공제조합의 동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계산기를 두드리는 형국이다. “후원방판 태동시킨 공정위 사과가 먼저”한 관계자는 “업계의 반대를 무릅쓰고 후원...
2024.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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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2024년 3분기 매출 1조 7,136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영업이익 1,061억 원
LG생활건강은 2024년 3분기 매출 1조7136억 원, 영업이익 1061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영업이익은 17.4% 감소했다. 사업별로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모두 매출은 소폭 ...
2024.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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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방 다단계 합류, 침체된 시장 ‘메기’될까?
[자초지종] ③ 다단계 시장에 미치는 영향
내년부터 일부 후원방문판매업체(이하 후방업체)의 다단계판매 전환이 가시화되면서 침체에 빠져 있는 시장에 ‘메기 효과’를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지난해 국내 다단계판매 시장은 4조 9,606억 원의 매...
2024.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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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만코리아, 내년부터 다단계로 업종 바꾼다
메타이십일글로벌, 파이진글로벌 등도 잇따라 전환
일부 후원방문판매업체들이 잇따라 다단계판매로 업종을 전환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한때 후원방문판매 1위로 올라선 리만코리아가 내년 1월부터 다단계판매로 등록할 계획으로 알려지면서 업계 전반에 상당한 ...
2024.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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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만코리아, ‘대구 사랑의열매’에 5억 원 상당 물품 기부
건강기능식품 라이프닝 5,500박스 저소득 대상자에 지원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윤준선, 황영수)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5억 원 상당의 라이프닝 물품을 기부했다고 10월 17일 밝혔다.리만코리아는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리만코리아 사무실에서 윤준선...
2024.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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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방판 매출 역대 최대 하락폭
옴니트리션 적용 기준 까다로워지며 진입장벽 높아져
코로나19 당시 불던 ‘후원방문판매붐’이 현재는 꺼졌다는 분석이 업계에서 나오고 있다. 후원방문판매 시장 규모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데다, 다단계판매에서 후원방문판매로 업종을 바꾼 업체들이 눈에 띄는 성과...
2024.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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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방문판매 매출 28%↓, ‘2조 496억’
업자·판매원 수, 매출액, 후원수당 모두 감소
후원방문판매업자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27.6% 감소한 2조 496억 원으로 집계되면서 7년 연속 감소세를 기록했다.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는 2023년도 기준 총 4,521개 후원방문판매업자의 ...
2024.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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