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만코리아, ‘GDC’ 구축 “글로벌 직접판매시장 선도”
NTQ&소프트브릿지와 계약…글로벌화·온라인 플랫폼 강화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 ‘NTQ’와 국내 기술 혁신 기업 ‘소프트브릿지(Softbridge)’와 함께 ‘Global Development Center(이하 GDC)’ 구축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직접판매시장을 ...
2024.02.05
-
LG생활건강 2023년 4분기 매출 1조 5,672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영업이익 547억 원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2023년 4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한 1조 5,672억 원, 영업이익은 57.6% 감소한 547억 원을 기록했다. 뷰티(Beauty), 생활용품(HDB), 음료(Refreshment) 매출...
2024.01.31
-
코웨이, ‘폐매트리스 회수·재활용 자발적 협약’ 참여
환경부와 협약 체결…지속가능 경영 확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지난 1월 24일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공항철도 서울역 회의실에서 한국환경공단, 한국공공자원순환협회 및 매트리스 업계와 ‘폐매트리스 회수·재활용 자발적 협...
2024.01.30
-
앰플엔,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 기부 캠페인 동참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 선보일 것”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브랜드 앰플엔의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디렉터파이의 ‘2023 Top of Top’ 수분 장벽 Top 선정에 이어 ‘2023 착한 박스 이벤트’에도 참여했다고 1월 30일 밝혔다.디렉터파...
2024.01.30
-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출시
3가지 제형으로 업그레이드된 선케어 라인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유해 환경에서도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대표...
2024.01.29
-
LG생활건강, ‘보라 미백치약’ 출시
1회 만에 치아 톤업, 손상 치아 표면 2배 강화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누런 치아를 톤업하고 손상 치아 표면을 강화하면서도 새로운 보랏빛 컬러감을 강조한...
2024.01.26
-
후원방판 ‘전자거래’ 범위 어디까진가?
회사가 쇼핑몰 개설·운영해야
후원방문판매의 온라인 영업 허용을 골자로 한 방문판매법 일부 개정안이 지난해 3월 21일 시행돼 약 1년에 가까운 시간이 흘렀으나 일부 업체가 해당 법을 모르고 있거나 잘못 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법 개정안에 따라 후원방문판매업자가 판매원에게 공급한 재화 등의 100분의 70 이상을 판매원이 아닌 소비자에게 판매(소위 옴니트리션)한 경우라도 ‘전자거래’ 방법...
2024.01.25
-
에스크랩스, “자이언트 병풀 비만 억제 효과” 논문
고려대·전주대와 협력, 체지방·콜레스테롤 감소 효과 입증
(주)에스크랩스는 ‘제주 유래 자이언트 병풀(비티-케어)의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에 대한 논문을 발표했다고 1월 24일 밝혔다. 관련 내용은 생명과학 연구분야에서 권위있는 SCI급 저널지 ‘Journal of Appl...
2024.01.24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레티놀을 립 세럼에 담아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을 출시한다.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서는 프리메라가 최초...
2024.01.23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판매량 50억 개 돌파
누적 매출액 6조원… 연 매출액 3,300억 넘어서
(주)hy(대표이사 변경구) 위(胃)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다.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은 장수 제품으로 연간...
2024.01.22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