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중국에 새로운 제조 시설 오픈 (2023-11-30)

“5,500만 달러 투자…생산 능력 4배 늘린다”


뉴스킨(Nu Skin Enterprises, Inc.)은 중국 상하이에 새로운 제조 시설을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뉴스킨은 지난 몇 년 동안 해당 시설에 약 5,5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이를 통해 중국 및 다른 아시아 시장에서의 생산·공급력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이언 네이피어스키
(Ryan Napierski) 뉴스킨 사장 겸 CEO뉴스킨은 중국 본토에서 20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이 지역의 미래를 위해 계속 투자하고 있다“2014년에 완공된 중국 본사와 함께 이 새로운 시설은 최대 규모 해외투자이고, 핵심 R&D 및 제조 센터로서 중국에 대한 중요한 약속을 나타낸다고 밝혔다.

스티브 해쳇
(Steve Hatchett) 뉴스킨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제품책임자는 이번 최첨단 제조 시설은 중국 내 뉴스킨 생산 능력을 4배로 늘린다우리는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기계 학습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하고 자율적인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Industry 4.0 표준을 염두에 두고 이를 개발했다. 완벽히 자동화된 창고 시스템은 생산을 원활하게 하며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상하이 펑셴구에 있는 이번 제조 시설은
44만 평방피트에 달하며 친환경 건축 기준에 따라 설계 및 건설되어 에너지를 보존하고 물 소비를 줄이면서 높은 생산 능력을 유지한다. 이번 제조 시설 오픈식에는 지방자치단체, 산업협회, 소비자협회 등을 대표하는 200명 이상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뉴스킨 1129>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