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화에 앞서 지역 대표들의 포부를 밝힌다
모낫글로벌(MONAT Global)은 ‘모낫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켰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 라인 확장을 통해 스킨케어의 기능을 담은 종합적인 고성능 프레스티지 컬러 화장품의 경험을 제공한다.
레이 우르다네타(Ray Urdaneta) 모낫 CEO 겸 공동창업자는 “스킨케어와 웰니스 분야에서 성공적인 벤처 투자 이후 화장품을 포트폴리오에 도입함으로써 계속해서 혁신하고 확장해왔다”며 “모낫 스킨케어 메이크업은 독자적인 IR Clinical™ 기술과 REJUVENIQE S™로 제조된 점이 특징이고,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모낫 스킨케어 메이크업은 회사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의 최신 확장 제품으로, 헤어케어 및 미용 보조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지난 9년 동안 ‘건강한 노화’에 관한 유명 브랜드로 성장시켜 왔다. 이 브랜드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70만 명 이상의 VIP 고객과 15만 7,000명 이상의 활성 시장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품 라인은 식물성 오일, 항산화제, 나이아신아미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강력한 천연 노화 방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임상 테스트를 거친 7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전국화에 앞서 지역 대표들의 포부를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