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축구선수 호날두와 파트너십 연장 (2023-05-30 17:30)

2013년부터 10년간 후원 이어와


허벌라이프(Herbalife)가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의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허벌라이프는 호날두의 영양, 건강 등과 관련된 독점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간다. 이는 2013년부터 이어져 왔다.

마이클 존슨
(Michael Johnson) 허벌라이프 회장 겸 CEO영양, 피트니스 및 최고의 삶을 위한 노력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십을 호날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잉글랜드
,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7번의 리그 우승을 포함해 34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그는 또한 역사상 처음으로 월드컵 5회 연속 득점을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다.

그는 발롱도르
5, 유러피언 골든슈 4, FIFA 최우수상 2회 등 수많은 개인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클럽과 국가 대표팀에서 830개 이상의 공식 시니어 통산 골을 기록했으며 남자 축구 역사상 가장 높은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허벌라이프는 10년 넘게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줬다영양가 있는 제품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은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보람이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와이어 523>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