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 새로운 선케어 라인 출시

“안전하고 효과적인 천연 성분 담아”

  • (2023-05-30 15:45)


도테라(dōTERRA)전국 자외선 차단제의 날(National Sunscreen Day)’을 기념해 새로운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테라의
선 딜리버리 시스템은 다양한 SPF(자외선 차단지수)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미네랄을 기반으로 하여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다. 대신 제품에 함유된 비나노 징크옥사이드가 물리적 차단제 역할을 하며 자외선을 반사하는 피부 장벽을 형성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안전하고 효과적인 천연 성분과
CPTG® 에센셜 오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든 제품은 자연 친화적이고, 산호초에 안전하며 파라벤, 프탈레이트, 옥시벤존 및 합성 향료를 포함하지 않았다.

AAD(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에 따르면 피부암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암이다. 이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이로써 태양 노출의 부정적인 영향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도테라의 이번 선케어 제품은 UVA UVB 광역 스펙트럼 보호 기능으로 올여름 태양 아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1년 내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이자 도테라의 과학 및 의료교육위원회 회원인 에이미 울토프
(Amy Wolthoff)도테라의 새로운 선케어 제품은 유해한 UVA UVB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비타민E, 에보디아, 포도씨유, CPTG® 에센셜 오일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성분 등 안전한 천연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도테라 52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