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hy, 자동확산소화기 400대 기부

취약계층 화재 예방에 효과적

  • (2023-05-23 14:32)

()hy(대표이사 김병진)는 취약계층 화재 예방을 위해 자동확산소화기’ 400대를 기부했다고 522일 밝혔다.
 

자동확산소화기는 화재 시 자동으로 소화약제를 방출하는 장치다. 다중 이용업소의 주방, 보일러실이나 변전실, 분전반 등에 설치할 경우 화재 예방에 효과적이다.


이번 기부는 논산소방서의
'Safety House 구축'의 일환으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진행했다. 논산소방서는 지난해부터 화재에 따른 인명,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해당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화목보일러 사용으로 간이 스프링클러 설치가 어려운 곳에 소화기를 지원하고 있다.


강기원 논산소방서장은 최근 3년간 발생한 도내 화목보일러 화재가 150건에 이른다고령층 농가와 외국인 가정 등에 집중 설치해 혹시 모를 화재에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 hy는 기부 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역 내 소상공인과 협력해 지역 특산품을 소개하는 서비스 프레시매니저 Pick’이 대표적이다. 전국 16개 사업장에서는 주거환경 개선, 생필품 전달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윤성
hy생산부문장은 사내봉사단체, 복지재단 등을 통해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미력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